오스템, 전시와 휴식, 즐거움까지 “꽉 잡는다!”
오스템, 전시와 휴식, 즐거움까지 “꽉 잡는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9.07 09:00
  • 호수 1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7~18일 GAMEX 2022 부스 참가 … 강의 및 프로모션 다양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917~1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2에 참가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본격적으로 열리는 대규모 전시행사인만큼 치과계의 기대가 크다면서 차별화된 전시 부스 운영과 다채로운 프로그램,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스템은 이번 GAMEX 2022에서 임플란트존 디지털존 체어존 투명교정존 영상장비존 의약품존 재료존 SW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오스템교정존 등으로 구역을 세부화해 부스를 운영한다.

 

임플란트 라인업 총출동

또한 각 구역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해 부스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GAMEX 20225년 연속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를 자랑해온 오스템의 임플란트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관심이 뜨겁다.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TS System’을 비롯해 우수한 보철 편의성과 피로강도의 ‘KS System’, 세계 최고의 임플란트 표면으로 꼽히는 ‘SOI’ 등이 GAMEX 2022에서 선보인다.

아울러 국내 판매량 1위 유니트체어 K3와 후속모델 K5를 비롯해 영상장비 T2, N1, 밀링머신 OneMill 5x, 3D 프린터 OneJet LCD, 구강스캐너 TRIOS 4 등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할 수 있으며, 투명교정장치 MagicAlign과 교정용 브라켓 마제스티, 인상재 Hysil, 이종골이식재 A-Oss도 만날 수 있다.

 

양질의 미니강연과 함께

오스템은 GAMEX 2022에서 국내 최고 연자들의 강연을 준비한다.

첫 날에는 김준영(연세치대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교수가 ‘SOI 임상증례 소개, 손영휘(e-좋은치과) 원장이 ‘A-Oss 이종골 100% 활용하기를 주제로 강연한다.

둘째 날에는 이경훈(바른스마일치과교정과) 원장이 움직이지 않는 치아에 대한 고민, 지대경(서울메이교정치과) 원장이 ‘MagicAlign 초기 성공기준을 강연하며, 민경산(전북치대 보존학교실) 교수가 단일 파일 및 콘을 이용한 손쉬운 근관치료, 이상민(굿라이프치과병원) 원장이 치과의사가 처방하는 약등을 주제로 미니강연을 진행한다.

아울러 민경산 교수와 신동렬(강남루덴치과) 원장이 양일간 근관치료의 최신 트렌드를 주제로 라이브 핸즈온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즐거움 가득한 복합문화공간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GAMEX 2022의 즐거움을 더한다.

오스템은 스탬프 투어 이벤트, 룰렛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럭키박스 이벤트 등을 현장에서 펼쳐 뷰센치약 세트와 소독제 킬바이러스, 신세계 상품권과 유니트체어 ‘K5’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전시뿐만 아니라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복합문화공간이 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울이겠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