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디지털교정’ 핵심 노하우 공개된다
‘디오 디지털교정’ 핵심 노하우 공개된다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3.07 11:12
  • 호수 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4일 부산서 ‘디오 디지털교정 세미나’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다음달 14일 부산 센텀 디오 본사 7층 대강당에서 ‘디오 디지털교정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디오 디지털교정 세미나’에는 배기선(선부부치과) 원장과 오현근(ATA치과) 원장, 김성식(부산대치전원) 교수 등 디지털교정 분야의 임상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연자들이 대거 나서 디지털 교정의 핵심 노하우를 공개한다.

먼저 배기선 원장은 ‘디오 디지털교정 소개 및 미래’를 주제로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오 디지털교정’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현근 원장은 ‘디오 디지털교정의 다양한 임상사례’를 주제로 다양한 임상증례를 비롯해 더욱 실전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노하우까지 완벽하게 전수한다.

마지막 순서로는 김성식 교수가 ‘디오 디지털교정의 부작용 예방을 위한 감별진단법’을 주제로 교정치료의 접근성을 올리고, 교정치료를 시작하려는 임상의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교정치료에 관심있는 치과의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디오 임상욱 상무는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교정 분야 전문가들의 임상경험이 담긴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이자 최신 트렌드에 맞는 차세대 디지털 교정을 논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디오는 디지털교정 학술교류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오 디지털교정’의 핵심 기술 ‘3D Printed Lingual Brackets’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미국 임상교정학저널 ‘Journal of Clinical Orthodontics’ 2017년 7월호 커버스토리에 선정돼 크게 주목받은 바 있다.

‘디오 디지털교정’은 최근 순측교정과 과개교합 전용치료 브라켓을 출시하며, 손쉬운 교정치료에서 어려운 케이스까지 치료가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더욱 진료범위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