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애사심과 사회적 책임 의미 되새겼다
신흥, 애사심과 사회적 책임 의미 되새겼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2.02 15:40
  • 호수 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0회 윤리경영 시상식 … 매월 전 임직원 대상 수여

신흥이 지난 117윤리 경영 시상식을 열고, 윤리 경영을 몸소 실천한 직원들을 포상했다.

신흥의 윤리경영상은 연송 이영규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정직, 신뢰, 도전이라는 덕목을 실천한 직원들에게 수여한다.

직원들이 정도와 정심의 자세로 도덕성과 윤리의식을 갖고, 투명 경영과 신뢰 경영을 실현해 나가도록 격려하기 위해 20066월 치과계 최초로 마련했다.

이에 신흥은 매월 대상자를 선정하고, 상장과 함께 신흥 주식 20주를 수여한다.

이번 ‘200회 윤리경영 시상식에서는 역대 수상자들이 모두 참석해 구성원의 애사심과 사회적 책임의 의미를 되새겼다.

신흥은 윤리 경영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문화 정착을 목표로 윤리 강령을 제정해 법규와 절차를 준수하는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법과 규정을 준수하는 동시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투명 경영으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함이다.

신흥은 지난 58회 정기 주주총회에서도 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내부 직원은 물론 고객과 주주, 협력업체 등 외부 이해 관계자들과의 신뢰 수준을 높이겠다는 의지를 표명한 바 있다. 신흥 이해관계자들의 다양한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고, 동반 성장을 통해 기업의 선순환을 실천하겠다는 결의다.

신흥 관계자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매월 윤리경영상을 수여함으로써 신흥 구성원이라는 자부심을 고취하는 것이 목표라면서 윤리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100년을 선도하는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흥은 오는 319일 코엑스에서 제17DV ConferenceA.T.C Implant Annual Meeting 2023을 동시에 개최한다. 사전등록은 DVmall(www.dvmall.co.kr)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