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브레인, 예방 전문 구인구직 서비스 오픈
덴탈브레인, 예방 전문 구인구직 서비스 오픈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2.16 08:55
  • 호수 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방 및 유지관리 직원 구하세요” … 이력서 관리도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 예방 및 유지관리 특화 직원 구인구직 매칭 서비스를 오픈했다.

덴탈브레인은 기존 구인구직 서비스인 알바톡과 더불어 이번에 오픈한 예방 및 유지관리 특화 직원 구인구직 매칭 서비스를 통해 좀 더 전문적인 예방 및 유지관리를 원하는 치과에서 맞춤 스탭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서비스는 보다 전문적인 예방 및 유지관리 특화 스탭를 원하는 치과가 구인 공고를 올리면 덴탈브레인에 이력서를 제출한 회원 중 예방 및 유지관리 능력이 탁월한 회원을 매칭시켜 주거나, 회원이 해당 치과에 이력서를 스스로 올릴 수 있도록 했다.

덴탈브레인 회원은 누구나 자신의 업무 능력을 가늠할 수 있는 자기 역량 체크리스트가 포함된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이력서를 관리할 수 있다.

예방 및 유지관리 특화 직원 구인구직 매칭 서비스를 이용하면 스탭 구인을 위해 들어가는 서류 검토 시간과 인력 낭비는 줄이고, 예방 및 유지관리 직무에 적합한 인재만을 선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구직자 입장에서도 자신의 예방 및 유지관리 능력과 신뢰도를 어필해 빠른 채용이 가능하고 경력에 맞는 급여도 받을 수 있는 만큼 서로가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덴탈브레인은 직원들의 예방 및 유지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일자리를 찾는 치과 종사자들의 자기계발을 돕고 있다.

김민정 대표는 덴탈브레인의 주요 교육이 예방과 유지관리인만큼 예방 및 유지관리 특화 직원 구인구직 서비스를 통해 구직자와 관심 치과가 윈윈할 수 있는 일자리 매칭을 제공하는 한편, 예방 진료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