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완벽한 심미 임플란트 수술 솔루션 제안
덴티스, 완벽한 심미 임플란트 수술 솔루션 제안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3.21 11:24
  • 호수 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Line’ abutment 출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심미적이고 기능적인 Emergence Profile을 제공하는 ‘S-Line’ abutment를 새롭게 출시했다.

출현윤곽을 뜻하는 ‘Emergence Profile’은 임플란트 픽스처와 보철을 연결짓는 잇몸에 묻혀있는 부위를 말한다. 연조직 관리 및 위생, 보철물의 형태 등이 이 부위에 의해 결정됨에 따라 가장 자연스러운 형태의 Subgingiva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덴티스의 신제품 ‘S-Line’ abutment는 유선형의 s-line cuff 형상을 기본으로, 가장 심미적이며, 기능적인 Emergence Profile을 제공한다. 인접 치조골과의 간섭을 피하고 연조직의 양을 증가시켜 골 흡수를 예방하며, 음식물 잔사가 축적돼 위생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상부구조의 심미성을 높인다.

‘S-Line’ abutment는 기존 직경보다 0.3mm 확대된 Healing abutment를 비롯해 풀림에 대한 저항력을 더욱 높인 전용 스크루의 Couple & Sole abutment, Angled abutment로 구성됐다.

특히, Couple & Sole Angle abutmentTiN half coating으로 내마모성과 내식성을 높였다.

기존 Sole Healing cap과 호환이 가능하고 기존 유저들을 고려해 종전의 사양을 유지하면서도 추가 라인업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post부에 라인(2) 표식 추가로 식별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S-Line’ abutmentSQ뿐만 아니라 기존의 OneQ 임플란트와도 호환이 가능해 임상에서의 활용도가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SQ’ 임플란트와 ‘S-Line’의 조합은 완벽한 심미 임플란트 수술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