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협] 기호 4번 김민겸 “치협 4번 타자” 지지 호소
[치협] 기호 4번 김민겸 “치협 4번 타자” 지지 호소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3.06 16:50
  • 호수 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회무 성과 및 불법행위 없는 선거운동 강조

33대 대한치과의사협회장 선거 기호 4번 김민겸 해결캠프의 김민겸정영복최유성문철 후보가 지난 선거기간 동안 네거티브 없는 선거, 불법 행위 없는 선거를 치러온 치협의 4번 타자가 치협을 바꿀 수 있도록 투표에 참여해달라고 호소했다.

김민겸 해결캠프는 지난 3년 간 서울시치과의사회장으로 비급여 진료비 공개 및 진료내역 보고에 대한 헌법소원 임플란트 3% 반품사태 철회 힐링 어버트먼트가 비이식형 의료기기임을 적극 개진 2020년 코로나 어려움 극복하고 성공적인 시덱스 개최해 서치 파산 막음 10년 간 동결된 학생주치의 사업비 20% 인상 석션로봇개발을 위한 MOU 체결 등의 회무 성과들을 강조했다.

해결캠프는 선거 때만 남발되는 약속들은 허언인 경우가 많았다면서 지난 3년간의 후보들 행적을 살펴 신뢰할 수 있는 치협의 4번 타자를 선택해달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들은 도덕적으로 깨끗하다고 하는 후보들이 불법 선거운동에 앞장서고, 현직 프리미엄 등을 이용하는 지금의 행태는 반드시 바뀌어야 한다면서 서치 법무비용 지출과 관련해 계약서와 세금계산서가 모두 존재하고 총회 보고까지 이뤄졌음에도 선거를 위해 지난 1년여 이상 문제를 제기한 모 후보 세력이 개탄스럽다고 덧붙였다.

김민겸 후보에 따르면 김 후보는 출정식 당시 세금 계산서와 법인카드 사용내역, 일지 등 소명자료를 공개하고, “서치의 재무회계시스템은 치협과 달라 현금인출이 불가하고, 법인카드를 사용해 사용내역을 기재하도록 돼있다며 허위사실 유포를 강력 경고한 바 있다.

김민겸 해결캠프는 당선되면 언제나 치과의사의 편에서 치과의사들의 고민과 민원을 행동으로 해결하겠다면서 기업형 불법 저수가 치과문제 해결 인력난 해결 비급여 문제해결 공공 현안 해결 등 중점 4대 분야 해결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김민겸 후보는 상대 후보들도 협회장에 당선되면 함께 협력해야 할 동료라고 생각해 선거기간 동안 네거티브는 자제해왔다면서 언제나 치과의사의 편이라는 신념에 따라 지역, 연령, 성별 간의 갈등을 없애고 열린 마음으로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회무에 적극 반영하겠다며 회원들의 지지와 성원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