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치대 올해도 치주과 파이팅”
“단국치대 올해도 치주과 파이팅”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3.09 10:59
  • 호수 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 신흥양지연수원서 워크숍

단국대학교치과병원 치주과(과장 조인우)가 지난 224~2512일의 일정으로 용인 신흥양지연수원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워크숍에는 단국치대 치주과 동문회 허윤준 회장(홍성 수치과)을 비롯한 졸업생과 신입 치주과 전공의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전임교수로 근속 10주년을 맞이한 신현승 주임교수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2022년도 치주과 우수 전공의로 선정된 송종근 선생을 시상했다.

또한 송종근안일섭이연재정택규 전공의에게 전공의 수료패와 선물을 증정했다.

아울러 사전에 조사한 다양한 내용의 서베이를 통해 감사와 즐거운 마음을 나누며 팀 워크 향상을 도모했다.

특히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경품 추첨에서는 예년보다 수준 높은 경품들이 등장해 호응을 얻었다.

올해의 대상 경품 MS서피스 북의 영예는 새로 입국한 박일환 선생(37) 선생에게 돌아갔다.

워크숍을 주관한 조인우 과장은 지난해 열심히 달려온 모두가 그간의 스트레스를 풀고, 새로운 한 해를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그동안 워크숍을 주관하고 이끌어온 신현승 교수는 후임 교수들이 애써준 덕분에 예년보다 워크숍이 더욱 풍성해지고 알찼다면서 앞으로 더욱 많은 기대를 갖고 평교수로서 열심히 참여할 것이라고 격려했다.

동문회 허윤준 회장은 활기찬 분위기를 보여 동문 선배들도 추억과 함께 새로운 힘을 얻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흥양지연수원은 신흥 이영규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대한민국 치과계 학술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한 곳이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덴탈비타민 회원은 신흥양지연수원 예약 시 이용금액의 50%(부가세 별도)를 할인받을 수 있다.

연수원 이용 문의는 신흥양지연수원(www.dentalcampus.co.kr) 홈페이지 또는 전화( 080-802-2208)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