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Conference 성공 개최를 축하합니다”
“DV Conference 성공 개최를 축하합니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5.04 15:58
  • 호수 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학술위원 및 연자 등 참석 속 DV Conference 2023 감사의 밤

지난 3월 성공적으로 열린 제17DV Conference 2023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DV Conference 2023 학술위원 및 연자 등은 지난 426일 더플라자호텔 루비홀에서 17DV Conference 2023 감사의 밤행사를 열고, 올해 DV Conference 2023의 성공 개최를 자축했다.

DV Conference 2023은 사전등록한 치과인 대다수가 참석하며 지난 319일 코엑스에서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된 바 있다. 학술위원과 연자들은 완성도 높은 학술 프로그램을 위해 6개월 전부터 여러 차례 회의와 토론을 거치는 등 준비에 심혈을 기울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정현성 학술위원장은 인사말에서 “DV Conference17년째 열리는 동안 치과계에 없어선 안될 중요한 행사로 자리잡았다면서 이렇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던 것은 신흥의 전폭적인 지지와 쉼 없이 노력한 학술위원 그리고 연자들 덕분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하고, 이들을 한 명씩 소개하며 노고를 위로했다.

또한 김양수 DV Space World 조직위원장도 지난해 성공적인 개최에 이어 올해 DV Space World에 해외와 외부 참여 전시 부스가 더욱 늘었다며 기대를 당부하고, “작년과 올해 모두 참석한 치과의사에게는 Hu-Friedy 어트라우마미어 포셉을 증정한다고 깜짝 소식을 전했다.

한편 610~11일 열리는 DV Space WorldDVmall(www.dvmall.co.kr)에서 사전등록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