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인] 오스템임플란트 ‘V-Ceph 8.1’
[쇼인] 오스템임플란트 ‘V-Ceph 8.1’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4.05 14:42
  • 호수 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기술 적용한 교정용 S/W 나왔다
치아교정 및 악교정 분야 전문 소프트웨어 ‘V-Ceph’ 출시 … 90% 넘는 정확한 계측

오스템임플란트(주)가 지난달 치아교정 및 악교정 분야 전문 소프트웨어 ‘V-Ceph’의 업그레이드 버전 8.1을 출시했다.

‘V-Ceph 8.1’은 업계 최초로 Smart AI를 도입, 기존의 소프트웨어 대비 정확한 진단과 임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클릭 한 번으로 빠르고 정확한 Tracing이 가능한 것이 특징.

기존 교정진단 프로그램의 경우, 계측값 오차 등으로 Tracing에 많은 시간을 들여야했지만 ‘V-Ceph 8.1’은 AI와 연계한 Auto Tracing의 기능을 탑재해 약 1200개 메이저 제조사 영상 장비로 촬영된 다양한 샘플을 AI에 학습시켜 정확도가 90% 이상에 이른다. 이에 따라 전문가는 물론 초보 임상가들도 최소한의 수정만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계측값을 획득할 수 있다.

‘V-Ceph 8.1’의 3D Face 기능도 눈여겨 볼 장점이다.

추가 스캐너 장비가 없어도 정면과 측면사진 2장만으로 3D Face를 생성할 수 있다. ‘V-Ceph 8.1’은 정면 11개와 측면 9개의 특이점을 사진 위에 클릭하면 약 90초 내로 오차 없이 정확한 3D Face가 생성된다. 이 같은 3D Face 기능을 활용해 정확한 3D 시뮬레이션이 가능하고, 환자상담 시 치료동의율을 높일 수도 있다.

아울러 Grid View 기능과 Hover Fusion Photo 기능을 탑재해 더욱 유용하다.

Grid View 기능은 환자의 정면 사진에서 좌측과 우측의 동공에 랜드마크를 찍어 나타나는 격자선으로 좌우 비대칭을 평가하고, 정확한 치료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Hover Fusion photo 기능은 사진의 왼쪽 하단 모서리로 마우스를 이동시킬 경우 7종의 중첩 사진을 편하게 이동해 펼쳐주기 때문에 환자 상담 시에 유용하다.

오스템은 이번 ‘V-Ceph 8.1’ 출시와 함께 오스템 결합 요금제를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V-Ceph 8.1’ 구매 고객의 경우 무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V-Ceph은 교정전문의 및 구강악안면외과전문의 등을 위한 교정치료 및 악교정 수술 전문 소프트웨어로, 국내 점유율 1위 및 국내 모든 치과대학병원 도입을 자랑하고 있다”면서 “특히 시장의 디지털화에 발맞춰 AI 기술을 접목한 ‘V-Ceph 8.1’은 정확하고 빠른 진단으로 부작용 및 부대비용, 불필요한 시간 소모를 최소화할 수 있어 임상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V-Ceph 8.1’의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1588-7522)에 하면 된다.

 

오스템임플란트 ‘EXPERTsurg’
작고 가벼우면서 강력한 파워! 시술 안정성 ‘UP’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 … 가볍지만 최대 토크값 80N/cm까지 일정

오스템임플란트(주)가 판매하는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가 작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파워로 안전한 임플란트 식립을 도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015년 출시 이후부터 이처럼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결은 무엇보다 사용 편의성이 높기 때문.

경쟁 제품들과 비교해 평균 20% 소형화, 경량화함으로써 임플란트 시술 시에 임상가들의 피로도를 확실히 낮췄다.

작고, 가벼워진 특성에도 불구하고, 최대 토크값이 80N/cm까지 일정하게 구현되는 강력한 파워가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소형화, 경량화에 강력하고 안전한 토크값을 실현한 비결은 바로 Intelligent 모터 콘트롤과 One Touch Auto Calibration 기능 덕분이다.

Intelligent 모터 콘트롤은 RPM에 상관 없이 저속에서도 강력한 파워를 지원하고, 고속 회전에서도 토크값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One Touch Auto Calibration 기능은 모터의 토크 값이 변해도 별도의 기구가 필요하지 않고, 한 번의 조작만으로도 처음 설정한 토크값으로 보정해준다.

4.3인치의 넓고 선명한 컬러화면도 ‘EXPERTsurg’의 선호도를 높이는 이유 중 하나다.

수평각 ±70°와 수직각 ±60°를 적용해 시인성을 극대화하고, 임플란트 시술의 각 과정을 4~10단계를 시각적인 아이콘으로 표현해 직관적이어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이밖에도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외부 연결로 개선한 셀라인 튜빙 방식으로 고장률이 매우 낮아 진료공백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오스템 관계자는 “‘EXPERTsurg’는 론칭 이후 국내 연평균 400여 대 판매했으며, 미국과 중국, 유럽 등 해외에서도 꾸준히 문의와 판매가 증가해 강력한 파워와 안정성을 검증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EXPERTsurg’의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96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