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DICAON 원정대 대륙서 ‘디지털’ 이끈다
덴티스, DICAON 원정대 대륙서 ‘디지털’ 이끈다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4.05 14:52
  • 호수 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해서 ‘DICAON 4D’ 활용 세미나 성황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30일 상해에서 DICAON 4D 활용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덴티스는 중국법인을 필두로 현재 중국 시장에서 디지털 솔루션과 학술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제공하며 중국 내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GDIA China를 통해 분야별 임상 세미나는 물론 디지털 장비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활용 팁을 전수하는 실전 세미나 등 맞춤 아카데미를 진행하고 있다.

이미 중국에서 ZENITH를 활용한 디지털 투명교정 솔루션과 임상 프로토콜의 교육이 진행 중이던 가운데 최근에는 기존 투명교정 소프트웨어의 한계를 극복하고, 디지털 투명교정에 최적화된 전용 소프트웨어로 출시된 ‘DICAON 4D’가 큰 관심을 받으며 중국 현지 유저들의 세미나 개최 요청이 잇따랐다.

DICAO(덴티스 투명교정연구소, 소장 차현인)는 이번 DICAON 4D 활용 세미나를 통해 △투명교정 시스템의 정의와 기본개념 및 원리 △투명교정 입문 팁 △셋업 노하우 및 소프트웨어 사용방법 △DICAON 4D를 활용한 임상케이스 등 기초부터 활용, 응용팁을 단계별로 차근차근 강의했다.

또한 강연을 이끈 차현인 연구소장은 직접 시연을 통해 강의 내용의 이해를 돕고, 강의 후 1:1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참가자들의 모든 질문을 해결했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27일 대구를 시작으로 국내에서도 DICAON 4D 활용 세미나를 개최한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찾아가는 미니 아카데미를 신설, 맞춤 교육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한 방문교육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교육 신청은 GDIA 웹사이트(www.gdiaglobal.com)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