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맵, IDEA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수상 ‘쾌거’
플라즈맵, IDEA 디자인 어워드서 본상 수상 ‘쾌거’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6.29 11:48
  • 호수 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TILINK Reborn’, 디자인 혁신 및 실용성 인정 받아

플라즈맵의 ‘ACTILINK Reborn’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3’에서 Medical & Health 분야 본상(Featured Finalist)을 수상했다.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IDSA)가 주관하는 IDEA는 올해로 43년차를 맞이했다.

‘ACTILINK Reborn’은 플라즈마를 이용한 생물학적 재생활성 기술을 통해 임플란트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임플란트 표면의 탄화수소 및 불순물을 제거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는 장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플라즈맵 임유봉 대표는 이번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ACTILINK Reborn’이 본상을 수상함으로써 글로벌 의료벌 의료기기 제품으로 실용성과 심미적인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는 것을 입증했다면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을 구현하는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을 선보이며 시술자의 경험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임 대표는 국내외 업체들이 FDA 인증을 받은 멸균 솔루션에 관심이 높고, 멸균기 시장 또한 표면처리 시장에 비해 급속하게 규모가 확대되고 있음에 따라 향후 시장의 성장성에 기대를 나타냈다.

한편 본상을 수상한 ‘ACTILINK reborn’IDSA 홈페이지와 INNOVATION Magazine에 게재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