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전 세계 임상가 시선 한국에 ‘K-임플란트 자부심’ 제고
메가젠, 전 세계 임상가 시선 한국에 ‘K-임플란트 자부심’ 제고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7.06 14:31
  • 호수 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20여개 국 400여 치과의사 대상 방한 세미나 성황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올 상반기 3월부터 6월까지 해외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본사 초청 임상교육을 활발히 진행하며 글로벌 덴탈 기업의 위상을 높였다.

올해 상반기 해외 방한 세미나 일정으로 메가젠 대구 본사를 찾은 치과의사는 독일,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총 20여개 국 400여 명에 이른다.

최신 임상 트렌드 공유

올해 10년째를 맞이한 해외 방한 세미나(TASK: TakeAway Solutions from Korea)는 메가젠 제품의 우수성과 최신 임상 트렌드를 공유하고 교육하는 행사로, 각 국가별 맞춤형 일정과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그동안 TASK는 메가젠의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데 큰 기여와 함께 수년 간의 임상을 바탕으로 한 임플란트 노하우와 치과 솔루션, 국내 치의학계 최신 지견을 제시해 해외 치의학계에서도 각광받는 세미나로 자리잡았다.

세미나에서는 한국의 유명 연자들이 총출동해 메가젠의 대표 제품인 AnyRidge, BLUEDIAMOND Implant, AnyOne, R2GATE 등을 중심으로 Immediate Implant, Peri-implantitis, Sinus & GBR, Digital, Full-Mouth Rehabilitation, Complication 등 최신 임상 트렌드를 공유하는 고품격 강연이 펼쳐졌다.

연자들은 메가젠 제품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 진료에서 필요한 실제 노하우와 스킬, 이상적인 접근법을 제시하며 ‘10년 연속 유럽 수출 13년 연속 미국 수출 1글로벌 리딩 기업의 기술력을 과시했다.

세미나에서는 구기태(서울대치전원 치주과학교실) 교수가 ‘Immediate Implant Placement & Managing Peri-implantitis and Handling Soft Tissue in the Esthetic Zone’을 주제로 강연해 큰 호응을 얻었다.

김종철(대구미르치과병원) 원장은 ‘Dental Avatar’를 주제로 R2GATE 시스템을 통한 디지털 진료 전반을 다뤄 관심을 모으고,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은 ‘i700, New Game Changer’를 주제로 구강스캐너의 활용 등 디지털의 실용성에 관한 최신의 임상경험을 공유했다.

Guide Surgery 핸즈온 실습

메가젠은 또한 해외 치과의사들에게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메가젠 본사 공장과 미르치과병원을 돌아보는 시간을 제공하고, 국내 치과의료시스템을 비롯해 자동 생산으로 임플란트 대중화를 견인하는 임플란트 제조현황을 보여줬다.

이외에도 해외 참가자들은 AnyRidge, BLUEDIAMOND Implant 시스템을 이용한 Guide Surgery 핸즈온 실습을 진행했다. 시술 성공률, 안전성, 효율성을 제고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이해를 돕고, 즉각적인 피드백으로 교육의 전문성을 높인 실습에 호평이 잇따랐다.

이들은 특히 R2GATE 실습에서 국내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메가젠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찬사를 보냈다.

메가젠 해외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전세계 치과의사가 메가젠 Implant System R2GATE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배우고 느낄 수 있는 세미나로 꾸며져 메가젠의 기술력과 규모를 확인하는 기회가 됐다면서 “7월부터 시작하는 하반기 해외 방한 세미나에서도 메가젠의 혁신 기술 및 최신 지견을 제시하며 국내 치과기업의 위상을 강화하고, 글로벌 치의학 발전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젠은 하반기에 캐나다, 네덜란드, 체코 등 총 600명 이상의 해외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방한 세미나를 열고, 메가젠 제품의 우수성과 최신지견, 임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메가젠은 한국무역통계진흥원 수출기록 2022년 기준 10년 연속 유럽 수출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3년 연속 미국 수출 1위를 달성해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를 견고히 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업계 대표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메가젠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 참조하거나 대표번호(1566-2338)를 통해 상담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