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개원 준비에 필요한 핵심만 ‘쏙쏙’ 간추렸다
네오, 개원 준비에 필요한 핵심만 ‘쏙쏙’ 간추렸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7.06 14:33
  • 호수 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6일 ‘All in One 개원 솔루션’ 세미나

치과 개원에 필요한 All in One 솔루션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오는 716일 오후 12시 청담동 GAO사무국에서 ‘2023 네오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

네오는 정기적으로 개원 세미나를 열어 예비 개원의들에게 성공 개원을 위한 전략 및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All in one 개원 솔루션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병원 입지 선정부터 경영관리, 마케팅, 세무회계, 노무 법률 등 각 분야에서 풍부한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의 강연이 펼쳐진다.

강연은 All in One 토탈 개원 솔루션(네오 개원팀 서주봉 프로) 강화되는 감염관리 규정에 맞는 중앙공급실 장비 선택법(MD세이프 김소교 수석연구원) 직원이 답이다(초이스컨설팅 최영수 대표) 덤핑 말고 착한 치과경영(21세기치과 최희수 원장) 개원을 위한 노른자 인사노무(세종파트너즈 조은아 노무사) 네오 함께하는 성공 개원 세무로 시작(텍스홈앤아웃 엄수빈 세무사) 등 총 7개의 주제가 마련됐다.

네오는 강의를 통해 예비 개원의들에게 바로 적용 가능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개원을 준비하며 겪는 다양한 상황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예비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내용들로만 구성해 개원 및 운영의 전반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세미나는 참가비 없이 선착순 30명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등록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1577-2885) 또는 개원팀 서주봉 프로(010-5263-5676)에게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