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여름맞이 구강관리용품 프로모션 진행
필립스, 여름맞이 구강관리용품 프로모션 진행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7.05 11:45
  • 호수 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1일까지 자사 음파전동칫솔 및 구강세정기 최대 60% 할인

 

필립스코리아의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여름을 맞아 오는 731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음파전동칫솔 및 구강세정기를 할인하고 사은품을 증정하는 썸머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 소닉케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여름철 구강 건강관리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자사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여름 바캉스 시즌에 어울리는 선물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다이아몬드클린 9000’ 또는 ‘99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여름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썸머백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특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정품 칫솔모 또는 노즐을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이아몬드클린 9000’, ‘엑스퍼트클린’, ‘99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2개입)’, 구강세정기를 구매한 고객에게 쿼드스트림 노즐(2개입)’100% 증정한다.

813일까지 제품 구매 페이지와 개인 인스타그램에 각각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소닉케어 관계자는 갈증 해소를 위해 시원한 탄산음료나 아이스크림을 자주 찾게 되는 여름철이 다가왔다. 당도 높은 음료나 빙과류를 평소보다 많이 섭취할수록 구강관리를 더욱 철저히 해야 한다임상실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소닉케어와 함께 올여름 안전하게 구강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구강보건협회가 추천하는 필립스 소닉케어의 전 제품은 국제치아보호협회 인증 튼튼이 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