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임플란트 수술 자신감 키운다
오스템, 임플란트 수술 자신감 키운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4.10 15:35
  • 호수 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마스터 코스 오는 27일 스타트 … 이론 및 실습 8회차 구성
서정우 원장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27일부터 서울 가산동 AIC연수센터에서 4Implant Basic Master Course를 연다.

오는 728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코스는 서정우(원덴탈솔루션치과) 원장이 6회 동안 임플란트 베이직 과정 디렉터를 맡으며, 이준석(단국치대) 교수가 보철 기본과정의 디렉터로 나선다.

아울러 김우현(미플란트치과) 원장과 임정은(정은치과) 원장, 장대완(이탑치과) 원장이 패컬티로 나서 코스를 진행한다.

디렉터로 나서는 서정우 원장은 미국에서 오랫동안 진료한 임상의로서 일방적인 강의가 아니라 수강생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본인이 쌓은 임상 노하우를 풀어낼 계획이다.

서정우 원장은 이번 코스를 통해 체계적인 이론은 물론 실제 임상에서 필요한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평소 임상에서 궁금했던 부분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코스에서는 임플란트 수술계획부터 라이브 서저리, 보철 기본과정을 다룬다.

수강생들이 궁금해 하는 모든 부분을 해결하고, 직접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수술의 자신감까지 키울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둔다.

오스템 관계자는 접수 시작부터 많은 이들이 코스를 문의했다면서 임플란트 시술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들을 비롯해 전공의, 공보의 등 임플란트 시술을 처음 배우는 젊은 치과의사들도 많아 조기 마감될 가능성이 크다고 빠른 접수를 당부했다.

이번 코스는 선착순 25명에 한해 등록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45-750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