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수술실 최적의 빛 구현 ‘DB LED’ 시리즈 론칭
네오, 수술실 최적의 빛 구현 ‘DB LED’ 시리즈 론칭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7.20 11:15
  • 호수 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영 효과로 피로감 없는 수술 가능 …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 더해
DB LED B6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고연색 LED 빛으로 술자의 정확한 수술을 돕는 수술용 무영등 ‘DB LED B6’‘DB LED FOCUS B8’(제조원 DAE BO)을 론칭했다.

무영등 ‘DB LED’ 시리즈는 외과 수술환경에 맞춰 뛰어난 연색성을 구현한 제품으로, 4,300~4,800K의 자유로운 색 온도 설정을 통해 최적의 상태에서 시술할 수 있도록 돕는다.

콤팩트한 헤드 사이즈로 공간 제약 없이 수술실 환경에 맞춰 설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커스 조절이 가능해 빛을 모아보거나 넓게 볼 수 있어 쾌적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고급형의 ‘DB LED FOCUS B8’8개의 렌즈만으로 최대 14lux까지 조도 설정이 가능한 제품으로, 발열을 최소화하고 술자의 시야 확보를 통한 정확한 터치로 주변 조직의 손상을 방지한다.

또한 하이브리드 광학계가 구현하는 무영 효과에 따라 그림자가 최소화돼 술자의 시력을 보호함으로써 피로감 없이 수술 집중도를 높일 수 있다.

아울러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전원 버튼과 단계별 조도 컨트롤을 할 수 있으며, 수술실 내 공기의 흐름과 순환까지 고려한 곡선형 헤드, 헤드 중앙부 홀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에 론칭한 ‘DB LED Series’는 비슷한 사양의 타사 제품에 비해 월등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돼 개원가에서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치과의료기기 제품 라인업을 구축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전화(1577-2885) 또는 담당 지역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DB LED FOCUS B8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