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있는 경품만 모아모아 ‘SIDEX가 쏜다’
인기있는 경품만 모아모아 ‘SIDEX가 쏜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4.10 15:55
  • 호수 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유니트체어·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 전시회 양일간 1억원 이상

국내 최대 규모, 최고 수준의 전시회를 자랑하는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19’가 다음달 10~12일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APDC 및 대한치과의사협회 종합학술대회와 공동개최가 예정된 가운데, SIDEX 2019 조직위원회(위원장 최대영)가 치과의사 대상 경품추첨 계획을 확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SIDEX 현장에서는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총 1억원이 훌쩍 넘는 규모의 풍성한 경품이 쏟아진다.

SIDEX 조직위원회는 부담없이 수령 할 수 있는 실속 경품을 갖추기 위해 치과의사들의 요구와 호응도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 전통적인 인기경품인 유니트체어 등 치과장비나 기구뿐 아니라 골드 300g, 백화점상품권, 인기 가전 등으로 구성된 SIDEX 경품행사는 올해도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갈 전망이다.

11일에는 △대상(EZ Sensor soft 2.0, 바텍코리아) △1등(골드 100g, 조직위원회) △2등(DiaDuo, 다이아덴트) △3등(LG트롬스타일러, 조직위원회) 등 11종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경품추첨 행사의 메인인 12일에는 1,000만원 상당 ‘골드 200g’의 주인공이 가려진다. 또한 1등 경품 유니트체어(신흥, 1,000만원)를 비롯해 각종 치과기자재 및 인기 가전 등 총 14종의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참가자들의 관심이 높은 백화점상품권 500만원(1명), 200만원(2명)도 추첨할 계획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양일간 각각 모바일상품권을 100명씩(총 200명) 추첨하는 등 총 242명에게 행운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기획, 높아진 당첨확률로 더욱 흥미진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노형길(SIDEX 2019) 사무총장은 “올해는 SIDEX 조직위원회가 학술대회를 개최하지는 않지만 대한민국 치과계 최대 행사인 APDC 및 치협 종합학술대회, SIDEX 2019의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자 전시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전국 각지에서 참여하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풍성한 경품행사를 준비하게 된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IDEX 2019 조직위원회는 참관객들의 편의 증진 및 전시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SIDEX 2019 출품제품을 온라인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SIDEX e-SHOP(www.sidexeshop.or.kr)’을 오는 26일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로그인만 해도 경품당첨을 노려볼 수 있는 ‘첫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전시기간 중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스탬프 투어, 학술대회 참가자를 위한 선물증정 이벤트 등도 준비돼 있어 참관객들의 참여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