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오프리케어 신제품 ‘불소 1450치약’ 출시
메가젠, 오프리케어 신제품 ‘불소 1450치약’ 출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8.03 09:40
  • 호수 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불소 함량으로 충치예방 극대화 … 무방부제‧무색소로 안심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예방치의학 구강용품 브랜드 오프리케어가 불소를 1,450PPM 함유한 불소 1450치약을 새롭게 출시했다.

오프리케어 불소 1450치약은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기준 최고 수치인 1,450PPM으로 불소 함량을 높여 충치예방 효과를 극대화했다.

또한 파라벤, 벤조산 등의 방부제와 타르계열 색소 등의 유해성분을 배제한 무방부제무색소 제품으로 세이지엑스, 녹차추출물, 병풀추출물, 프로폴리스 등 유기농 성분을 함유해 안전하다.

아울러 합성계면활성제 SLS를 대신해 코코넛 오일 등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성분의 친환경계면활성제를 사용함에 따라 양치질 후 입안을 물로 여러 번 헹구지 않아도 되며, 불소 성분이 구강 내에 오래 머문다. 양치질 후에는 입마름 현상이 적어 구내염 등 입병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메가젠 오프리케어 관계자는 현대인의 구강건강에 귀 기울이고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불소함량 최대치의 1,450PPM 치약을 출시했다면서 신제품 고불소 치약과 함께 치과 홍보와 환자 선물로 탁월한 오프리케어 아이템으로 치과 부가수익에 기여하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성분의 구강용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오프리케어는 치약, 칫솔, 가글, 치실, 치아영양제 등 구간겅강 예방을 위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치약도 임플란트 홈케어, 시린이, 화이트닝 등 기능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어금니, 작은 치아, 교정 등 치아형태에 따라 칫솔이 세분화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오프리케어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오프리케어 공식 홈페이지(www.oprecare.com) 및 온라인 스마트스토어(smartstore.naver.com/m_opreca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1,000여 개 약국과 치과병의원에서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