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잼버리 현장에 ‘구강관리용품’ 지원
오스템, 잼버리 현장에 ‘구강관리용품’ 지원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8.16 16:06
  • 호수 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 이어가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810일 전북 부안군 새만금에서 열린 25회 세계스카우트 잼버리에 대한치과의사협회를 통해 구강관리용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올 여름 폭염에 따른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참가자들의 위생 관리를 위한 것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함이라며 무더운 날씨에 참가자들의 구강 건강 관리를 위해 잼버리병원 치과에 치약과 칫솔 세트를 전달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오스템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수재민을 위해 성금 1억 원과 8,000만 원 상당의 양치키트 1만개를 지원했으며, 비인기종목인 코리아휠체어컬링리그2년 연속 후원하고 있다.

21년째 치과대학생 대상으로 진행해 온 장학 사업 역시 지난해부터 치위생학과와 치기공학과 학생들에게까지 확대하고, 국내 치의학 및 치과산업 발전을 위한 인재 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해외 법인도 사회공헌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오스템 베트남 법인은 지난 6‘SOS 어린이 마을(SOS CHILDRENS’S VILLAGES INTERNATIONAL)‘ 베트남 하이퐁 지부에 방문해 교육 봉사활동을 펼치는 등 국내외에서 폭넓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회사가 성장하기까지 많은 치과의사들의 사랑과 관심이 있어 가능했기에 오스템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큰 과업 중 하나로 생각하고 있다면서 사회에서 우리를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면 임직원 모두 힘을 보태기 위해 움직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