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인터뷰] GAMEX 2023 위현철 조직위원장
[특별인터뷰] GAMEX 2023 위현철 조직위원장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8.25 15:53
  • 호수 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직 회원들의 즐거움을 위해! GAMEX 2023 준비 완료”

모든 것은 준비됐습니다. 이제 GAMEX 2023(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일어날 수 있는 모든 상황을 예측하고, 시뮬레이션하면서 회원들이 불편함 없이 즐겁게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GAMEX 2023 위현철 조직위원장이 오는 923~2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3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와 점검 작업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

위현철 조직위원장은 회원들이 모여서 치르는 가장 큰 축제의 장인만큼 회원들이 기분좋게 많은 것을 누릴 수 있는 자리로 만들 것이라면서 “‘경기도치과의사회가 회원들의 곁에서 든든하게 일을 잘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하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회원 즐거움과 혜택이 먼저

위 조직위원장은 올해 GAMEX 2023‘Keep going, Better GAMEX’ 슬로건 답게 더 나은 GAMEX’의 모습을 실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그는 코로나 이전에도, 이후에도 GAMEX는 늘 새로움을 추구하고,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좋은 성과를 거둬왔다면서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계속 더 나은 GAMEX를 만들어가자는 뜻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위 조직위원장이 이끄는 GAMEX 2023은 학술과 전시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회원들의 참가 혜택을 대폭 늘렸다.

위 조직위원장은 “GAMEX 2023은 전통적으로 학술 프로그램이 실용적이고, 알찬 주제로 꾸며져 참가자들의 평가가 매우 좋았다면서 올해 역시 강의 1개만 듣고 돌아가도 바로 진료실에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주제의 역대급 연제를 비롯해 정책토론과 핸즈온 등 앞서가는 학술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전시회도 모든 부스를 완판했다.

신생 업체의 참가가 늘어 더욱 각양각색의 다채로운 전시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위 조직위원장은 이같은 완판 기록에 그치지 않고, 업체와 회원이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진짜 흥행의 그림을 그리고 있다.

그는 코로나 이후 업체와 회원들 사이에 오프라인 전시회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음을 실감한다면서 업체들의 매출 제고와 회원들의 합리적인 구매 등 서로 윈-윈하는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온라인 및 문자 홍보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함께 고민하고 시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히 위 조직위원장은 이번 GAMEX 2023을 준비하며 회원 혜택에 주안점을 뒀다.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추첨하는 경품 규모가 지난해보다 늘리고, 현장 참석자들에게 지급하는 상품권 혜택도 늘어났다. 이에 따라 경기지부 소속 회원의 경우 최대 10만 원의 상품권 혜택이 준비된다.

그는 “GAMEX는 경기도치과의사회가 회원들을 위해 준비하는 가장 큰 축제라며 가장 중요한 것은 회원들에게 무엇을 돌려줄 것인가, 회원들에게 어떤 도움이 될 것인가라는 것을 새기고, 실제로 회원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자리로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원팀 이룬 조직위, 완성도 높은 GAMEX

회원을 중심에 두고 고민하는 위 조직위원장의 의도는 GAMEX 2023 준비 과정을 내내 관통하고 있다.

실제로 GAMEX 2023의 슬로건도 회원들의 공모로 결정된 것일 뿐만 아니라 모든 조직위원이 한 자리에 모여 회원들의 니즈를 토론하고, 다같이 의사결정을 진행한다.

그야말로 원팀이 만드는 GAMEX 2023이기에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위 조직위원장은 올해 조직위원회 구성원이 한층 젊어졌다면서 처음 본부장을 맡은 이들이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출하고, 일선 회원들로부터 수렴한 의견 등을 적극 개진함으로써 더욱 신나고, 생생한 GAMEX 2023이 완성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직위원회는 본부장 모임, 본부별 모임 등 각급 조직을 통해 의견을 나누는 한편 국제교류 확대를 위한 행사 모두 조직위의 꼼꼼한 사전 답사를 통해 해결하는 등 집단의 지혜를 통해 준비한 GAMEX 2023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위 조직위원장은 한두사람의 생각이 아니라 여러 조직위원의 헌신이 빚어낸 GAMEX 2023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면서 등록부터 행사 안내, 경품 추첨이 끝나는 대회의 모든 일정에서 조직위원들이 회원들의 편의와 즐거움을 위해 고심한 세세한 흔적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