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F, 디지털 보철 시스템 새 패러다임 제시
DOF, 디지털 보철 시스템 새 패러다임 제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9.07 14:00
  • 호수 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에프연구소, 2023 DOF DAY 심포지엄 … 유저 대상 소통의 장 마련

DOF(디오에프연구소)가 지난 92일 롯데타워 SKY31 컨벤션에서 ‘2023 DOF DAY!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TOGETHER, WE INNOVATE’를 대주제로 열린 이번 심포지엄에는 약 150여 명이 참석해 DOF의 명성을 재확인하는 기회가 됐다.

DOF는 심포지엄에서 차별화된 신제품을 공개하는 전시와 디지털 보철 시스템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학술강연을 펼쳤다.

먼저 전시에서는 업계 최고 속도의 카메라 무빙 모델 스캐너 ‘FREEDOM 5X’, 기공소 공정관리 플랫폼 ‘SYNC’를 비롯해 하반기 론칭 예정인 구강스캐너 ‘FREEDOM i’를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All-in-One 밀링머신 ‘CRAFT 5X’‘CRAFT 5X DC’ 전시존에도 많은 참관객의 상담과 문의가 이어졌다.

오디토리움에서는 유하성(인테크치과기공소) 대표와 지영록(좋은날치과기공소) 대표의 특별 강연이 진행됐다.

유하성 대표는 전치부 심미보철 가공 솔루션, 지영록 대표는 ‘3D Print Application Pre-milled One Step Milling’을 주제로 강연하며 유저들과 임상적 고민을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막바지에는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시크릿 파티가 펼쳐져 열기를 더했다.

디오에프연구소는 다양한 기공재료뿐만 아니라 DOF 스테디셀러 ‘FREEDOM S’ 스캐너, ‘CRAFT 5X’ 밀링머신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디오에프연구소 관계자는 전국 각지에서 방문한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면서 언제나 현장의 의견에 귀 기울이면서 이번 심포지엄을 시작으로 향후 치과기공사들이 DOF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세미나들로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