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임플란트, 최소침습 임플란트 절대강자 ‘MagiCore’에 관심 집중
IBS임플란트, 최소침습 임플란트 절대강자 ‘MagiCore’에 관심 집중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10.05 16:20
  • 호수 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 600명 부스 방문 직접 체험 … 상담·계약으로 이어져

‘GAMEX 2023’ 전시회에서 가장 큰 관심을 모은 제품 중 하나는 바로 최소침습 임플란트 ‘MagiCore’였다.

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는 지난 923~24일 열린 ‘GAMEX 2023’에 핸즈온 부스로 참가했다.

양일간 IBS임플란트 핸즈온 부스에는 600명 이상의 치과의사가 방문해 ‘MagiCore’를 경험했으며, 그 중 상당수가 상담과 계약으로 이어졌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GAMEX 2023를 통해 나날이 높아지는 치과의사들의 최소침습 임플란트에 대한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다이어지는 핸즈온 요청으로 AMII 연자들까지 관람객들이 불편함 없이 ‘MagiCore’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왔다고 말했다.

MagiCore는 연조직과 치조골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기타 인공물 사용도 최소화해 환자의 잇몸과 뼈 손상에 따른 불편감이나 통증을 줄인 최소침습 임플란트로 잘 알려져있다.

뿐만 아니라 치조골의 폭이 좁거나 상태가 좋은 않은 경우에도 골이식 혹은 골형성을 최소화해 여러 가지 난케이스에서도 최소침습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하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GAMEX 2023에서 자사 핸즈온 부스에 많은 치과의사들이 많은 관심을 보내준 것에 보답하고자 AMII임상교육원은 오는 1014~15‘AMII Special Course 특별입문과정을 진행하기로 했다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우리나라에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 노하우를 전파하고 있는 AMII임상교육원(원장 민승기)은 임상가들에게 최소침습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 MagiCore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IBS임플란트는 지난 8월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VIDEC 전시회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최소침습적 상악동 거상법인 IBS임플란트의 고유 술식 ‘C.M.C. Tech’을 연제로 한 Dr. Faaiz의 강연이 현지 치과의사로부터 큰 박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