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치과병원, 감사업무 선진화 위한 ‘MOU’
서울대치과병원, 감사업무 선진화 위한 ‘MOU’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10.06 16:57
  • 호수 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병원·SR과 업무협약 … 반부패·청렴 관련 우수정책 강화
(왼쪽부터)서울대치과병원 채성령 상임감사, 서울대병원 박경오 상임감사, SR 박진이 상임감사
(왼쪽부터)서울대치과병원 채성령 상임감사, 서울대병원 박경오 상임감사, SR 박진이 상임감사

서울대학교치과병원(병원장 이용무)이 지난 921일 서울대병원(병원장 김영태SR(대표 이종국)과 감사업무 선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채성령(서울대치과병원) 상임감사, 박경오(서울대병원) 상임감사, 박진이(SR) 상임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 기관은 서울대병원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세 기관은 협약을 통해 내부통제 강화전략을 공유하고 반부패·청렴 관련 우수정책을 벤치마킹하는 등 상호협력을 강화할 전망이다.

특히 서울대치과병원 감사실은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시민·기업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공공부문의 청렴성과 국민체감도를 향상하고 민간부문에까지 청렴문화를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협약은 기관 간 협력을 통한 감사업무 선진화는 물론 청렴문화 정착에 공헌할 것으로 보인다.

채성령 상임감사는 이번 협약은 기관 간 자율적인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감사역량이나 전문성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앞으로도 청렴 및 반부패 문화 확산에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대치과병원은 지난 925일 서울대병원, 근로복지공단(이사장 박종길)과 감사업무 선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기관들은 감사업무 협업체계 구축으로 반부패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로 약속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