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Geistlich社 Bio-Oss ‘3+1’ 특별 방송
덴올, Geistlich社 Bio-Oss ‘3+1’ 특별 방송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10.10 08:30
  • 호수 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치과 골이식재 점유율 1위 ··· 1500만명 환자 적용
오스템 “치과의사들에게 익숙한 제품으로 열기 이어갈 것”

치과계 새로운 유통 플랫폼으로 떠오르고 있는 덴올라이브쇼가 또 한 번의 역대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골이식재 Bio-OssBio-Oss Collagen을 파격적인 조건에 선보여 치과의사들의 합리적 소비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포털 덴올(https://www.denall.com/main) 오늘(10) 양방향 소통 플랫폼 덴올라이브쇼를 통해 하루 동안 치과재생재료 분야 선두 기업 스위스 GeistlichBio-OssBio-Oss Collagen를 국내 최초로 ‘3+1 구성으로 판매한다.

Bio-Oss는 치과용 골이식재의 명품으로 불리는 제품으로 높은 다공성과 상호 연결된 기공구조, 기공 내부의 넓은 표면적 등 인체의 골과 유사한 특성으로 혈관 형성 및 신생골 부착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Bio-Oss Collagen의 경우 Bio-Oss 90%에 천연 콜라겐을 10% 합성해 만든 블록 타입의 골이식재로, 상호 연결된 이중 기공 구조로 이뤄져 신생 골 형성과 골 유착률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계 유일 'TYPEIII' 콜라겐이 함유돼 혈관 생성, 연조직 치유, 신생조직 형성력이 우수하다.

실제로 Geistlich Bio-Oss Collagen을 발치와에 이식하면 치조골 재건 및 경조직과 연조직 결손을 막아 임플란트 식립에 유리한 조건을 형성하고 심미성에서도 유리하다는 다양한 연구 결과도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덴올라이브쇼는 임플란트 수술 대중화와 고령화 사회 진입에 따라 임플란트 수술 시 골이식재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파악 후 전 세계 치과 골이식재 점유율 1GeistlichBio-Oss 제품 특별 프로모션 방송을 결정했다고 발혔다.

1010일 단 하루 역대급 구성으로 펼쳐지는 이번 덴올라이쇼에서는 GeistlichBio-Oss(S) 3개 구성 상품을 구입하면 1개 제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Bio-Oss Collagen(100mg) 역시 3개 구성 상품 구입 시 1개 제품을 추가 제공한다. 각각 36만 원, 45만 원으로 역대급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적용했다.

특별 구성으로 선보이는 오늘 행사는 오전 9~10,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102359분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GeistlichBio-OssBio-Oss Collagen을 구입할 수 있다.

단 해당 제품들은 치과당 각 제품별 3세트까지만 구매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 상품을 판매하는 덴올라이브쇼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판매량도 매회 최고치를 경신하는 등 많은 관심이 나타나고 있다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GeistlichBio-OssBio-Oss Collagen은 전 세계적으로 1,500만 이상의 환자에게 적용된 제품으로 치과의사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열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