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Digital Dentistry 활용법 배운다
오스템, Digital Dentistry 활용법 배운다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10.16 17:09
  • 호수 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윤 원장, 5가지 핵심 포인트 주제 이론과 실습 통한 교육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11~12일 울산 오스템 연수센터에서 디지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Digital Dentistry의 활용성 및 진료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눈에 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진료의 이론과 실습을 통해 실제 임상 적용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벌써부터 많은 치과의사들이 사전등록을 하는 등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양일간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이재윤(신세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Digital Dentistry 활용 Digital을 사용한 Implant surgery Digital Implant Surgery Digital Implant 보철의 이해 Digital Crown Bridge, Inlay 보철을 위한 ScanCAD Design 5가지 핵심 포인트를 주제로 이론과 실습을 통한 교육을 실시한다.

이재윤 원장은 디지털 워크 플로우를 통한 예습과 복습의 런닝 메카니즘은 임플란트 수술 및 일반 보철의 예지성을 높이고, 진료의 디테일을 높여 치과의사와 환자가 모두 만족하는 치료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면서 이번 세미나는 미래형 진료의 슈퍼 어시스트 역할을 할 Digital Dentistry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계기가 될 것고 이라고 밝혔다.

특히 수강생 개인마다 구강 모형을 그대로 재현한 교보재를 ‘11Set’로 제공한다.

이는 임상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재현해 체계적인 교육을 하면서 동시에 디지털에 대한 수강생들의 자신감을 제고하기 위함이다.

한편 수강신청은 수강신청 페이지(https://forms.gle/XFFYvWij9CmHHHQM6) 또는 카카오톡 채널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OIC) 추가 후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