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 “교정도 오스템임플란트” 기초부터 브라켓 활용 실습까지 ‘완벽하게’
오스템올소 “교정도 오스템임플란트” 기초부터 브라켓 활용 실습까지 ‘완벽하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10.27 08:55
  • 호수 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튀르키예 치과의사 대상 초청 세미나 성황리에 마무리 … 연 2회 정례화 계획

치과 교정재료 전문기업 오스템올소(대표 김병일)가 지난 929일과 101일 튀르키예 수도 앙카라에서 현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교정 세미나를 개최했다.

초청연자로 나선 오창옥(스마일존치과) 2일 간 진행된 세미나에서 교정학 기초 이론 스크루 식립 기초이론과 식립 방법 오스템올소 OK 브라켓 활용 핸즈온 강의를 펼쳤다.

현장에 참석한 튀르키예의 치과의사는 이론은 물론 임상 사례 중심으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강의 내용이 매우 유익했다고 밝혔다.

202212월 튀르키예에서 첫 현지 교정 세미나를 개최한 오스템올소는 올해도 지난 3월 세미나를 연 바 있다.

오스템올소 김병일 대표는 현지 치과 임플란트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오스템임플란트 튀르키예 법인과 함께 지금까지 3회 개최했던 세미나를 앞으로 연 2회 정기 개최할 계획이라면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연자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섭외해 추후 다른 유럽 국가 및 미주에서도 교정 세미나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교정 전문 자회사인 오스템올소는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유럽 오스트리아 바이어를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에 초청해 교정 제품 전시관과 임플란트연구소, 뼈과학연구소, 교정연구소 등의 주요 R&D 시설을 소개했다.

또한 베트남 호치민에서도 현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MAJESTY Bracket & OrthAnchor’ 세미나를 개최했다.

오스템올소는 현재 이탈리아, 프랑스를 비롯한 전세계 80개 국에 교정장치를 수출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중국 인허가 취득도 추가로 계획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