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24 전시장 미리보기] 개원 필수장비와 서비스 1월 14일 총집합
[DENTEX 2024 전시장 미리보기] 개원 필수장비와 서비스 1월 14일 총집합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1.01 08:55
  • 호수 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공협, ‘DENTEX 2024’ 개최 … 주요 업체들 참가 ‘주목’
DENTEX 2023 박람회장 전경
DENTEX 2023 박람회장 전경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회장 김정현, 이하 대공협)2024114일 코엑스 D홀에서 개최하는 ‘DENTEX 2024(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 & 컨퍼런스)’에는 주요 치과의료기기업체들이 참가해 예비 개원의들을 만난다.

본지는 DENTEX 2024에 참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치과의사들을 위해 이번 전시회 주요 업체들의 제품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DENTEX 2024 전시장 관람에 앞서 꼭 들러봐야 할 업체를 선정하고, 슬기로운 참관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편집자주>.

바텍엠시스 바텍 Smart X

바텍은 이번 DENTEX 2024에서 ‘Smart X’를 선보인다.

‘Smart X’는 바텍의 스테디셀러 Smart Plus의 후속 제품으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기능이 특징.

특히 바텍이 새롭게 개발한 ‘Smart Focus(스마트 포커스)’ 기능을 최초 적용한 치과용 CT로 주목받고 있다.

스마트 포커스는 엑스레이 1회 촬영으로 최대 5개 영역의 진단 영상을 획득하는 혁신 기술이다.

다회 촬영으로 인한 환자의 번거로움이나 방사선 피폭을 줄이고, 놓칠 수 있는 숨은 병소도 정확히 진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텍의 4세대 이미징 기술을 적용해 0.05mm Voxel 크기의 초고해상도 영상을 획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초고해상도 영상은 신경치료나 임플란트 진료 계획 수립에 적합해 활용도가 높다.

아울러 이번 전시회에서 바텍은 스마트 플러스와 저선량 프리미엄 라인업 그린시리즈 Green X를 함께 선보인다.

그린 엑스는 2.9초의 초고속 촬영으로 진료 효율을 향상하고, Motion Artifact 없는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또한 바텍의 그린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자사 타 제품 대비 방사선량을 52.6% 감소했다.

바텍은 전시장 부스 방문자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 커피 기프티콘과 바텍 텀블러 등을 선사한다.

 

포인트임플란트 생애 최초 임플란트 패키지 프로모션

포인트임플란트는 ‘DENTEX 2024’에서 프로모션 특판부터 경품추첨까지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포인트임플란트는 SIMPLE SST KIT(Crestal Approach Kit)FULL SST KIT(Lateral Approach + Crestal Approach Kit) 스페셜 핸즈온을 진행한다.

또한 생애 최초 임플란트 패키지(UV, SLA, PLASMA)를 진행하고, 체어 및 구강스캐너, CT 등 다양한 라인업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SK-α(풀옵션) 유니트 체어는 현장 특판으로 420만 원(DENTEX 현장계약 한정)에 진행된다.

이외에도 포인트임플란트 UV 임플란트 핸즈온 실습 포인트애니빔 레이저 실습

꽝없는 럭키 찬스 이벤트로 모든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골드바, 체어, 레이저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HDXWILL 디지털 개원 패키지

HDXWILL(에이치디엑스윌)은 최근 자사의 축적된 소프트웨어 기술을 활용해 개발한 구강스캐너 ‘Real Arch’를 이번 DENTEX 2024에서 선보인다.

구강스캐너의 높은 기술 장벽으로 여겨져 왔던 SW 기술을 자체 개발한 HDXWILL은 스캔에 필수적인 ‘Auto Matching, Auto Soft Tissue Remove’ 기능 등 다양한 스캔 편의기능을 넣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누가 촬영해도 동일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구강 스캔 결과물을 기존 촬영한 CT 영상과 정합해 스캔 에러 검증 및 스캔 데이터 보정까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에이치디엑스윌은 기존에 CT, 인테리어, 체어, 소장비로 구성해 판매했던 개원 패키지에 구강스캐너를 더해 더욱 다양한 개원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이치디엑스윌 관계자는 부스에 방문하면 더욱 경쟁력있는 장비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면서 가성비 좋게 디지털 장비를 구비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BETTERTODAY 현직 원장의 경영 컨설팅

치과의원 전문 경영 컨설팅 업체 BETTERTODAYDENTEX 2024 현장에서 예비 원장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열어 개원 준비를 돕는다.

배러투데이 대표이자 치과의사인 김석범 원장은 신규 환자를 충성 고객으로 만드는 체계적인 전략을 주제로 가망 신환을 모으는 방법, 한 번 다녀간 신환을 정기 리콜 관리를 통해 재내원하는 노하우를 전한다.

강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지난 1112일 서울대치과병원에서 진행한 치과 마케팅 트렌드 세미나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당일 부스 방문자에게는 치과 콘셉트 기획부터 전반적인 치과경영 컨설팅까지 1:1 상담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회 컨설팅 상담권(50만 원 상당), 상권 분석 및 마케팅 사전 조사 서비스(50만 원 상당) 지원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배러투데이 관계자는 치과 원장의 마음은 현직 치과 원장이 제일 잘 알 수밖에 없다면서 개원을 준비하는 참관객 원장님들에게 개원 정보와 서비스는 물론 실질적으로 참관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박람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덴츠플라이시로나 개원 필수재료 및 소장비 패키지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이번 DENTEX 2024에서 개원가를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핸즈온을 준비한다.

진료과에 상관없이 모든 치과에서 필수로 갖춰야 하는 재료와 소장비 에센셜 제품을 패키지로 제공하며, 각 치과마다 다른 개원 상황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맞춘 디지털 장비 및 소프트웨어의 디지털 치과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지향하는 핵심가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은다.

가장 최근 론칭한 MIS 제품 라인업을 비롯해 랩탑형 프라임 스캔으로 주목받은 ‘Primescan Connect’, 새로운 근관치료의 기준을 제시한 바이오세라믹실러 ‘White Endoseal MTA’, 낮은 선량으로 우수한 결과를 제공하는 ‘CBCT Axeos’, 유니버셜 콤포짓 레진 ‘NeoSpectra ST’, 자연스러운 셰이드를 구현하는 멀티레이어 블록 ‘Cercon ML’, 예측 가능한 결과를 제공하는 클리어 얼라이너 ‘SureSmile’ 등이 DENTEX 2024에 출전한다.

또한 덴츠플라이시로나는 고객 이벤트 일환으로, 한 해를 알차게 플래닝할 수 있는 달력을 준비했다. 부스에 방문해 상담을 받고, 구매 또는 데모 예약 고객에게 달력을 선착순 증정한다.

 

스트라우만코리아 디지털 솔루션 & 프리미엄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코리아는 이번 DENTEX 2024에서 디지털 솔루션과 임플란트로 구역을 나눠 최신 기술과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

디지털 솔루션 구역에서는 최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소개하며, 임플란트 구역에서는 뛰어난 품질과 기술력을 갖춘 프리미엄 임플란트 라인을 선보인다.

스트라우만 코리아는 메인 브랜드인 스트라우만의 임플란트 및 디지털 솔루션 제품뿐만 아니라 그룹 브랜드인 앤서지임플란트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옵션과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록솔리드 및 SLActive와 같은 차세대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임플란트 제품은 파절 위험을 낮추고, 치유 기간은 단축시켜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며, 치과에도 신뢰를 안겨줄 것이라는 게 스트라우만이 추구하는 차별화 전략이다.

스트라우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DENTEX 2024 참가를 계기로 덴탈 솔루션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한층 강화하고, 현장에서 새로운 기술과 아이디어를 나눌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