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新 양방향 유통 플랫폼 ‘덴올 라이브쇼’
[특집] 新 양방향 유통 플랫폼 ‘덴올 라이브쇼’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1.29 08:40
  • 호수 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연이은 파격 혜택 … 새로운 양방향 유통 플랫폼 연착륙
덴올 라이브쇼, 2024년 월 3~4회 확대 편성 … 시장 확장에 박차
1~2월 ‘KS System’, 디지털 장비, ‘Hopper’ 등 출격 대비

치과계의 새로운 양방향 유통 플랫폼 덴올 라이브쇼가 올해 더 강력한 혜택과 콘텐츠를 예고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의 치과 전문 포털사이트 덴올이 지난해 론칭한 덴올 라이브쇼는 치과의사의 필수품을 중간 유통단계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유통 채널로 각광 받아왔다.

 

2024년 덴올 라이브쇼 방송 2배 확대

올해 덴올 라이브쇼는 오스템의 유통망을 활용해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하고, 오스템 제품 특가 등을 진행하며 치과계 양방향 유통 플랫폼으로서 연내 안착을 완료하겠다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이에 따라 2024년 덴올 라이브쇼는 월 3~4회로 편성을 확대한다.

지난해 월 2회 편성돼온 데 비해 2배가량 방송을 확대한 것으로, 소개하는 제품 역시 늘어날 전망이다.

실제로 올 상반기에만 이미 17회의 방송이 확정됐다.

하반기부터는 매주 화요일마다 덴올 라이브쇼를 편성해 파격적인 혜택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1월 판매량 전년 대비 큰폭 증가

먼저 1월에는 16일과 23일에 이어 30일까지 총 3번의 특집 방송이 편성됐다.

세 차례의 방송 모두 치과의사들이 진료 시 자주 사용하는 제품들로 구성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덴올 관계자에 따르면 116일과 23일 방송 모두 구매 시청자와 판매량이 전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지난 116일에는 3Shape의 최신상 프리미엄 구강스캐너 ‘TRIOS 5 패키지특집 방송이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TRIOS 5 ONE STATION 전용 카트 증정(소비자가 99만원) Body Sleeve 100+100개 추가 증정(소비자가 77,000) 노트북 쿨러, USB 허브 증정(소비자가 5만원) Implant Studio CAD SW 고사양 노트북(데스크톱 변경 가능) 등으로 구성된 ‘TRIOS 5 패키지를 단 50대 한정으로 선보였다.

또한 ‘TRIOS 5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오스템 디지털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TRIOS 5 세팅, 교육 및 실습, 사후 관리 등을 함께 하는 특별 혜택을 더했다.

123일 이어진 새해 두 번째 방송도 파격 혜택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Ivoclar의 구강개구기 ‘OptraGate’50% 초특가 할인한 21만 원에 판매했다. 40×3박스(Small 120)로 구성된 ‘OptraGate’를 개당 1,75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대한민국 최저가 할인율에 하루 동안 구매가 줄을 이었다.

아울러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OptraGate’의 모든 사이즈를 사용해볼 수 있는 샘플팩(Small, Regular 1, Junior 2) 1박스를 증정했다.

130KS System 단독 특전

130일 방송에서는 오스템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KS System’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KS System’Self-tapping 능력, 안정적인 초기 고정력, 최적의 식립감 등 ‘TS System’의 특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보철 편의성과 피로 파절 강도를 강화한 최신 모델이다.

130일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기존 KS 패키지 혜택(할증률 20%+최대 Kit 4)에 덴올 라이브쇼 단톡 특전으로 5% 추가 할증률과 소비자가 150만 원 상당의 e-Driver plus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1천만 원 이상 계약부터 KIT1대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6일 원내 필수품을 DDS

2월에도 혁신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방송이 기다리고 있다.

2월 덴올 라이브쇼는 26일과 20, 27일 총 세 차례 편성됐다.

먼저 26일에는 치과에서 자주 구매하는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정기배송 서비스 ‘DDS(DenALL Delivery Service)’ 특판 방송이 찾아온다.

원내 필수품을 기존 DDS보다 더 저렴하게 최대 1년까지 구매가 가능할 수 잇는 기회여서 벌써부터 열띤 구매가 예상되고 있다.

26일 특판에 포함되는 제품은 진료용 글러브 종이컵(오스템) 미용티슈(직사각/정사각) 핸드타올(오스템) Argyle 석션팁 덴올 보충수 1.8L×6사니 슬리브 장성거즈(애플) 소독용 에탄올 4L 등이다.

평소 진료실에서 사용 주기가 빠르고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인데다 제품당 할인율도 최대 50%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여서 기대를 모은다.

 

227일 포터블 엑스레이 등

디지털 장비를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하고 싶다면 220일 방송을 주목하자.

220일 덴올 라이브쇼에서는 FIRE CR 치근단 X-ray 디지털 스캐너와 N1 포터블 X-ray 촬영장비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Fire CR Dental Reader’는 신속하게 고품질의 디지털 이미지를 제공하는 컴퓨터 방사선 촬영 PSP 시스템으로, 치과용 영상판을 고화질로 판독할 수 있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넓은 설치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공간 활용도 뛰어난 장점이 있다.

‘N1 포터블 X-ray’도 편의성과 정확도를 높인 영상 장비다.

영상 화질을 결정하는 관전압 및 관전류 수치가 각각 70kV3mA, 시중의 포터블 제품 가운데 최고 수준이면서도 환자가 별도로 촬영실로 이동할 필요가 없어 효율적이다.

무게 역시 1.5kg 수준에 불과해 여성이 들고 찍어도 손목에 부담이 없고, 한 손 촬영이 가능한 Gun 타입 디자인이어서 구강 내 센서 조정도 자유롭다.

 

227일 진료복 교체 찬스

227일 덴올 라이브쇼는 진료복 ‘Hopper’ 슈퍼 세일 특집편이 예정돼 있다.

Hopper 진료복은 27년차 개원의가 직접 기능과 편의성, 디자인 등을 고려해 만든 진료복이다. 국내 골프웨어 생산 기업과 함께 만들어 화제가 된 ‘Hopper’는 항균방수항오염 기능은 물론 특수처리로 부드러움까지 갖췄다.

27일 방송에서는 전 구매 고객 대상 15% 할인 특별 프로모션과 상하의 세트 1벌 또는 화이트 코트 한 벌 구매 시 1개의 모자를 증정한다.

또한 상/하의 세트 3벌 구매 시에는 모자 3개와 치과의사 진료복 상하의 1벌 또는 화이트 코트 한 벌을 증정한다.

방송을 통해 SOFT V-Neck 상의(4가지 색상) SOFT 하의(4가지 색상) 호퍼 드림 울 베이스 레이저(2가지 색상) 가운데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자 및 시청자 경품 증정

덴올 라이브쇼는 방송일 오전 9~10, 오후 1~2시 덴올TV 웹사이트(www.denall.com/main) 통해 두 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만약 라이브쇼 방송 시간을 놓쳤다면, 방송 당일 2359분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쇼 방송 조건 및 혜택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한편 올해 1분기 덴올 라이브쇼 구매 완료 고객 대상으로 역대급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1월부터 3월까지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3명을 추첨해 엘지 스타일러(2) 로보락 청소기(2)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른바 본방사수’(프로그램의 본방송을 보는 것을 일컫는 말)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덴올 라이브쇼 매 방송마다 실시간 시청자 3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덴올 라이브쇼 관계자는 치과계의 새로운 유통 플랫폼 덴올 라이브쇼는 치과의사들에게 필요한 제품 중에서도 품질이 우수한 것만 선정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면서 치과의사들의 니즈를 더욱 깊이 있게 파악하고 제품을 선정해 실제 진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