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안전부터 효율까지 ‘SQ GUIDE’ 호평 일색
덴티스, 안전부터 효율까지 ‘SQ GUIDE’ 호평 일색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2.14 08:40
  • 호수 26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 드릴링으로 최대 고정력 확보 … 출시 후 6년간 꾸준한 인기
SQ GUIDE
SQ GUIDE

임플란트 전문기업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SQ GUIDE’가 안전성부터 효율성까지 차별화한 가이드 시스템으로 호평받고 있다.

출시 6주년을 맞은 ‘SQ GUIDE’ 시스템은 ‘SQ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고유한 임상 효과와 호환성으로 꾸준히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무엇보다 ‘SQ GUIDE’SQ 임플란트 설치에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를 포함하고 있어 치과의사에게 우수한 사용 편의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전성 강화를 위해 100% 티타늄 메탈 슬리브를 사용하고, 가이드 체결 상태에서 최종 드릴링까지 가능하다. 또한 복잡한 무치악 및 결손 부위에도 적용할 수 있는 범용성을 자랑한다.

‘SQ GUIDE’의 핵심 중 하나는 혁신적인 드릴 설계다.

Bone Heating 문제 해결을 위한 특수 설계로 주수가 가능하고, 다단계 드릴이 사이드 커팅 엣지와 결합돼 절삭 작업의 정확도와 효율성을 크게 개선했다.

이같은 설계 덕분에 다양한 골질(D1~D4)에서 최소한의 드릴링으로 최대 고정력을 확보할 수 있고, 사용자 만족도가 매우 높다.

‘SQ GUIDE’는 일반적인 경우부터 시작해 좁은 전치부나 상악동 거상 등 특수 케이스까지 아우르는 여러 종류의 키트로 구성됐다.

‘SQ Guide KIT’, ‘SQ Mini Guide KIT’, ‘SQ Sinus Guide Kit’ 등으로 나뉘어 다양한 치과시술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SQ GUIDE’는 사용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시술적 위험을 줄이고, 임상의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