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A, 보험청구 및 교정임상 솔루션 총정리
SIDA, 보험청구 및 교정임상 솔루션 총정리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2.22 08:00
  • 호수 2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고진주‧김동윤 강사 초청 ‘틀니 & 임플란트’ Live 강의

올봄 자기계발의 기회를 찾고 있는 스탭들을 위해 SIDA(서울치의학교육원)가 유익한 온라인 세미나를 개설했다.

SIDA는 오는 420SIDA의 전담강사 고진주(크로스디치과) 총괄실장의 이제는 고령시대! 찰싹! 달라붙는 틀니 & 임플란트 찰떡궁합 보험청구세미나를 개최하며, 427일에는 SIDA 전담강사 김동윤(수원사람사랑치과) 차장의 교정진단! 한 번에 정확하게, 전문가답게 나만의 매뉴얼 만들기세미나를 연다.

먼저 420일 고진주 강사의 강의는 보험청구 초보자이거나 틀니&임플란트 청구를 집중적으로 배우고 싶은 스탭, 치과에 케이스가 많지 않아 다양한 청구를 하지 못하는 스탭들이 들으면 좋다.

고진주 강사는 틀니 보험청구의 산정기준과 등록절차를 비롯해 보험틀니에 적용 가능한 재료 구성과 임플란트 재료 선택, 유지관리 등을 정리한다. 또 치료 도중 발생하는 실제 사례별로 청구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427일에는 김동윤 강사가 17년차 교정전문실장으로서 쌓아온 노하우를 공개한다. 교정 진단 자료 채득의 기준과 방법, 포인트를 알고 싶은 스탭들에게 유익한 강연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동윤 강사는 엑스레이, 구내구외 촬영, 알지네이트임프레션 노하우 등 진료실에서 부딪히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교정 임상 솔루션을 제시한다.

420일과 27일 강의 모두 온라인 화상 플랫폼 ZOOM을 통해 진행되며, 수강료는 각각 9만 원, 6만 원이다. 세미나 커리큘럼 및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ID(sida0333)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