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개원을 더 쉽게” 성공개원 세미나 ‘성료’
오스템 “개원을 더 쉽게” 성공개원 세미나 ‘성료’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4.03.13 15:50
  • 호수 2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세션서 분야별 전문가 10명 강연 … 입지·대출·세무 등 7개 부스 운영

치과 개원을 준비 중이거나 계획 중인 치과의사들에게 개원 정보와 실무 지식을 전달하는 오스템임플란트의 올해 첫 성공개원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지난 218일 마곡 오스템임플란트 중앙연구소와 사옥에서 13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한 가운데 성공개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와 달리 오프라인으로만 열린 만큼 현장에서는 다채롭고 알찬 구성으로 내용을 채웠다.

 

개원 관련 다양한 정보 전달

이날 강연은 총 4가지 세션으로 나눠 개원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데이터 기반 입지 선정 및 필수 체크사항, 대출, 치과인테리어의 핵심 5요소를 다뤘으며, 두 번째 세션에서는 치과경영과 마케팅 관련 강연을 진행했다.

또 세 번째 세션에서는 디지털 및 의약품 등 치과경영에 대한 심도 깊은 세미나가 열렸으며, 마지막으로 네 번째 세션에서는 보험청구와 노무, 세무와 관련한 정보를 전달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10명의 연자가 각 분야에 맞춰 참가한 치과의사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예시와 주제로 발표를 이어가 호응이 높았다고 전했다.

분야별 상담데스크 마련 호평

세미나가 진행된 대강당 외부에는 입지 대출 세무 노무 치과경영 등 외부업체 5개 부스와 오스템이 준비한 개원상담 SW 부스 2개 등 총 7개 부스를 운영하고, 분야별 상담데스크를 마련해 현장을 찾은 치과의사들의 개원 준비를 도왔다.

특히 오스템 마곡 사옥 내 2층에 위치한 모델치과와 제품 전시관에도 별도 인원을 상주시켜 참가자들이 직접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살피고 필요한 제·상품과 관련한 상담도 가능하도록 연계해 호평받았다.

오스템 제품 전시관은 치과 기업 최대급 규모로 1만 여종의 치과 제·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특별 프로모션 진행

이날 현장에서는 참가자들에게 뷰센 선물세트를 비롯해 추후 1년 이내 개원 시 간단한 계약 기준을 충족하면 e-Driver plus 1대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했다.

오스템은 오는 414일 부산 오렌지 타워에서 두 번째 성공 개원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7월 대구, 9월 오스템미팅에서도 개원 세미나를 연다.

이후 11월 광주에서도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올해 총 다섯 번의 개원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개원에 대해 고민하는 치과의사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오랜 경험과 노하우, 폭넓은 네트워크를 갖춘 당사의 개원코디팀을 총동원해 이번 개원세미나를 준비해 현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끌어낼 수 있었다라며 향후에도 치과의사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치과의사들이 개원을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