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지르코니아 출력 3D 프린터 신제품 ‘화제’
메가젠, 지르코니아 출력 3D 프린터 신제품 ‘화제’
  • 덴탈iN 기자
  • 승인 2019.05.24 15:04
  • 호수 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19서 신제품 론칭 주목 … ‘오프리케어 패키지’ 이달 말까지

토탈 헬스케어 이노베이터 (주)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10~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19’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참관객들로부터 호평 받았다.

메가젠은 4개의 존으로 부스를 구성, 임플란트 및 리제네레이션, 디지털 기자재, 유니트체어, 구강용품 등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선보였다.

단연 관심을 모은 제품은 국내 첫 선을 보인 ‘CUBE’ 3D 프린터.

‘CUBE’는 기존 레진 소재로 출력하는 3D 프린터와 달리 지르코니아, 세라믹 하이브리드 소재 최종 보철물을 출력할 수 있다.

체어사이드 콘셉트에 걸맞게 스마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CUBE’는 사용자의 편의를 높인 리필용 카트리지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지르코니아, 세라믹 하이브리드 재료는 출력물의 강도를 높여 최종 보철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이브리드 재료는 출력물의 강도를 높임과 동시에 세밀한 치아색을 구현하기 위해 멀티 프린팅이 가능한 멀티 레이어드 카트리지 시스템이 적용됨으로써, 최종 보철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Regeneration’ 존에서는 ‘LT6 Membrane’이 큰 인기를 얻었다.

3D 프린팅 기술로 제작된 ‘LT6 Membrane’은 흡수성 멤브레인이지만 최소 6개월 이상 유지돼 GBR/GTR에 필요한 충분한 시간을 부여한다.

한편, 메가젠은 시덱스 론칭에서 확인한 많은 성원에 감사의 의미로 ‘오프리케어 패키지’를 이달 말까지 SIDEX 현장과 동일하게 최소 61만원에서 최대 264만원까지의 사은품이 제공되는 패키지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