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다함께! 새롭게! 힘차게! 앞으로”
오스템 “다함께! 새롭게! 힘차게! 앞으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9.05.28 11:44
  • 호수 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도전’ 워크숍 2,000명 참석 성공적 마무리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17~18일 양일간 강원도 원주 한솔오크밸리에서 ‘2019 도전워크숍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 본사, 부산 연구소 및 생산본부, 전국 각 영업지점, 관계자 등 국내 2,000여 명의 임직원 등 참가자들은 워크숍을 통해 비전을 공유하며 글로벌 1위를 다짐했다.

엄태관 대표는 인사말에서 지난 1분기 실적이 매우 좋다면서 임직원 여러분의 자발적이고, 즐거운 회사생활을 통해 얻은 성과라고 치하하고, “이번 도전행사를 통해 업무에 지친 심신을 재충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2019 도전워크숍은 전체 임직원이 참여하는 야외 챌린지 활동으로 이어졌다. 20개조로 편성된 각 조는 다양한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함께 뛰고, 응원하면서 협동과 단결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야외 챌린지 활동을 마친 후에는 단합의 밤행사를 통해 친목을 도모했다. 많은 부서가 도전한 경연대회, 임직원 특별공연을 비롯해 초대가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 행사는 전 임직원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다.

둘째 날에는 엄 대표의 특강으로 하루를 시작했다. 엄 태표는 오스템이 걸어온 과거와 현재, 미래를 계획하는 내용으로 특강을 펼쳤다.

엄 대표는 오스템은 설립 목적과 경영철학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함으로써 좋은 제품과 좋은 임상지식을 제공해 좋은 진료를 돕는 것이 최우선 목표라면서 이를 통해 202314천억원을 달성해 글로벌 1위 기업이 될 것이라고 비전을 강조했다.

또한 이를 위해 원만한 동료애를 통한 즐거운 회사생활이 뒷받침돼야 한다는 사실을 강조했다.

그는 타인에 의해 강제로 하는 산행은 힘들고 고통스럽기만 할 뿐 즐겁거나 성취감이 없다면서 본인이 자발적으로 동료들과 함께 산에 오르면 즐겁고 보람찬 산행이 될 것이라며 조직문화에 빗대어 설명했다.

아울러 마지막 순서에서는 201214천억 원 달성으로 글로벌 1위 덴탈기업을 이루고자하는 오스템인의 목표를 나타난 멀티미디어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참가자들은 다함께, 새롭게, 힘차게 뻗어 나가는 우리는 글로벌 1등 오스템인구호를 제창하며 결의를 세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