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분회 공식 홈페이지 오픈 초읽기
수원분회 공식 홈페이지 오픈 초읽기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12.14 18:00
  • 호수 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의밤 행사서 깜짝 공개 … 결제 및 신청 등 회원 편의 제고

수원시치과의사회(회장 안윤표, 이하 수원분회)가 새해 초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수원분회는 1월 초 홈페이지 오픈을 앞두고, 지난 1212일 수원 호텔리츠컨벤션웨딩에서 열린 송년의 밤 행사에서 이를 깜짝 공개했다.

수원분회 홈페이지 개설은 안윤표 회장의 공약 사항 1호로, 안 회장은 당선 후 TF팀을 구성해 활용도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데 심혈을 기울여왔다.

안 회장은 홈페이지 개설은 디지털 시대에 맞춰 빠르게 정보를 전달하고, 회원들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빠른 시간 안에 반영해 회원들 간의 소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추진해 왔다면서 이 결과, 분회 홈페이지의 새로운 기준이 될 홈페이지 제작을 최근 마무리하고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수원분회가 새롭게 개설한 홈페이지는 모바일, PC 등 어느 디스플레이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형태로 볼 수 있다.

무엇보다 회비 납부나 행사학술등록, 학생구강검진 신청 등 각종 행사의 신청이나 결제를 편리하게 온라인에서 할 수 있으며, 연간 행사 일정을 확인할 수도 있다.

또한 벼룩시장 학술집담회 다시보기 등의 서비스를 비롯해 일반 수원시민도 이용할 수 있는 병원 검색 서비스 등을 탑재해 홈페이지를 활성화할 방침이다.

한편 홈페이지 공개로 관심을 모은 이번 송년의 밤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모처럼 열린 송년행사로 회원들의 참여 열기가 높았다.

앞서 수원분회를 이끌어온 전임회장단은 물론 경기도치과의사회 최유성 회장과 이선장 총무이사, 경기치과의사신협 김정석 이사장,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권선구보건소 정용길 소장,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정민용 수원지원장 등의 내빈들도 참석해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송년의 밤 행사에서는 안윤표 회장의 인사말과 내빈 축사, 케이크 커팅 및 건배 제의, 부스 참가 업체 스탬프 카드 응모권 추첨, 가수 조형우의 축하공연 등이 이어졌다.

특히 순금 및 LG 스타일러, 아이패드 등 풍성한 경품을 내건 추첨으로 참가 회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안 회장은 수원분회는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시대에 발맞춰 사업의 방향과 방법, 회원의 권익과 복지향상을 위해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자 노력했다면서 위원회 중심의 이사회 개편, 한가족 진료소 관련 내규 변화, 수원시치과의사회 홈페이지 완성 등의 결실을 바탕으로 내년에 더욱 발전된 미래를 설계하겠다며 회원들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