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개원에 필요한 모든 것 ‘원스톱’ 상담
메가젠, 개원에 필요한 모든 것 ‘원스톱’ 상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12.29 12:46
  • 호수 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5일 DENTEX 2023서 개원 토탈 서비스 선보여 … 입지 무료 컨설팅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11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DENTEX 2023(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에 참가해 개원 토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메가젠은 이번 DENTEX 2023에서 개원 전 준비과정부터 사후관리까지 개원 프로세스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며 입지 상담존 인테리어 상담존 대출상담존 노무상담존 세무상담존 개원품목 컨설팅존을 구성해 개원의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도록 꾸민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메가젠은 개원 예정의들을 위한 맞춤 입지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개원가에서 사랑받고 있는 ‘N2 Unit Chair’의 현장계약 혜택, 개원 필수품목으로 구성된 개원맞춤 패키지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개원 상담만 해도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이번 DENTEX 2023에서는 메가젠이 최근 출시한 임플란트 표면처리기 ‘Plasma X motion’과 보는 CT를 넘어 Work Station으로의 진화를 이룬 ‘R2 STUDIO Q’가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치료기간 , 성공률

Plasma XPlasma X motion은 기존의 SLA UV 처리 대비 탄소 잔존율을 11% 이하로 낮추고, 단백질 흡착률과 조골세포 증식력을 각각 3배와 6배 증가시킨 한편 ISQ 값을 2배로 증가해 치료 성공률을 높이고, 치료기간을 단축한다.

또한 접착 강도를 최대 90% 향상함에 따라 친수성을 부여해 보철물 탈락률을 낮춘다.

특히 Plasma X motion은 브랜드에 상관없이 모든 타입의 임플란트와 호환이 가능한 폭넓은 호환성이 강점이다.

아울러 보이는 플라즈마 표면 처리 형상으로 술자는 물론 환자도 육안으로 알기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환자 상담에서 이해도와 치료 동의율을 높이는 데 효과적인 장점이 있다.

‘R2 STUDIO Q’CBCT, Facial Scan, Impression Scan을 하나의 기기에서 동시에 채득해 10분 만에 만들어지는 Digital Patient(가상환자)로 환자에게 오차 없는 진단과 적합한 치료계획 수립이 가능한 Digital Work Station이다.

단순히 보는 CT를 넘어 행하는 Work Station으로진화를 이룬 이 제품은 치료계획 수립과 환자와의 긴밀한 상담, 기공실과의 정보 교환을 통해 계획한대로 최종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어 호평받고 있다.

 

유니트체어 경품 추첨

이밖에도 메가젠은 컨설팅 상담자를 대상으로 행사 당일 오후 4시에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경품추첨을 진행한다.

1등에게는 N2 Unit Chair, 2등에게는 MEG-ENGINE , 3등에게는 C10 3D 프린터 풀옵션을 제공하며, 현장계약자 전용 특별 경품으로 SMART TALK TABLE(오즈 디스플레이)을 증정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메가젠은 개원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상담받을 수 있도록 부스를 준비해 늘 참관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면서 “DENTEX 2023 역시 관람객들이 둘러보기 수월하도록 부스 존을 세분화하고, 알찬 정보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방문을 당부했다.

한편 메가젠 제품 등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 및 대표번호(1566-2338)를 통해 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