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협] 기호 3번 장재완 “돈 문제 깨끗한 후보” 피력
[치협] 기호 3번 장재완 “돈 문제 깨끗한 후보” 피력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3.06 16:40
  • 호수 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소문 내고 지지 당부 … 무보수 상근 및 회비 10% 인하 등 약속

33대 대한치과의사협회장 선거에 출마한 기호 3번 장재완 후보가 돈 문제만큼은 어느 경쟁후보보다 깨끗하다깨끗하고 뚝심있는 저에게 기회를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기호 3번 장재완 후보 캠프의 장재완정진김현선김용식 후보는 35일 호소문을 내고 또다시 거짓 공약에 속을 수는 없다면서 회장 놀음에 취해 회원 위에 군림하는 제왕적 협회장을 여기에서 끝내고, 모든 기득권을 내려놓아 집행부 임원 모두가 회원을 위한 마음으로 회무에 임할 것이라고 지지를 당부했다.

장재완 후보는 기호 3번 캠프는 11개소법 입법과 헌법재판소 앞 릴레이 1인 시위를 주도해 합헌을 이끌어 내고, 이상훈 집행부 시절 부회장으로서 11개소법 보완 입법을 통과시키고, 유디치과 핵심 관계자들의 유죄 확정판결을 이끌어 냈다면서 박태근 후보가 2021년 보궐선거에서 공약하고, 취임 3주만에 파기한 비급여 공개 저지운동도 앞장 서 왔다고 밝혔다.

장 후보는 비록 언변이 화려하거나 인지도가 뛰어나지 않지만 회원에 대한 마음만은 그 누구에게도 뒤처지지 않는다면서 자신이 뱉은 말은 반드시 지키며 회원에게 약속한 공약은 확실히 실천하는 후보라고 피력했다.

특히 그는 올해 치협 회장 선거는 박태근 후보의 9천만 원 횡령 의혹과 김민겸 후보의 2천만 원 부정사용 의혹이 부딪치고 있다면서 치협 회장선거는 누가 덜 나쁜 후보인가의 선택이 아니며, 이제 우리도 깨끗한 후보, 투명한 회무를 실천할 협회장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회비를 사용한 사적 골프 및 유흥업소 출입, 해외 출장 시 비즈니스 항공권 등 이용 금지 협회비 10% 인하 3년간 무보수 상근 통치 잉여금 전액 환불 편법 외국수련자 전문의 응시자격 제한 비급여 공개 개정 입법 돌입 등을 약속했다.

장 후보는 “37일은 회원들의 소중한 한 표가 모여 치협 회무가 바로 서는 시발점이 될 것이라면서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의 지지가 회원이 주인되는 협회를 앞당길 수 있다며 기호 3번에 투표를 호소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