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개원 성향과 입지 특성 ‘맞춤형’ 개원 상담
메가젠, 개원 성향과 입지 특성 ‘맞춤형’ 개원 상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4.06 12:03
  • 호수 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짜 정보 및 생생한 노하우 담은 성공개원 원스톱 지원 ‘인기’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치과 개원 과정과 각 단계에 필요한 알짜 정보, 생생한 노하우를 담은 개원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메가젠은 개원에 필요한 요소를 연결하고 결합해 예비 개원의에게 알맞은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입지분석과 브랜드/마케팅, 세무/노무/법률 자문, 인테리어, 교육 컨설팅, 치과경영 등 개원의 전 과정을 지원한다.

특히 원장님이 꿈꾸는 치과 메가젠이 함께 만들겠습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메가젠은 예비 개원의의 성향에 맞게 맞춤형 상담을 제공해 더욱 고객 관점에서 고민하고, 정확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개원 서비스로 호평받는다.

또한 튼튼한 임플란트를 심는 치과, 빠르고 정확한 디지털 치과, 2차 감염이 없는 청정치과, 아프지 않게 치료하는 치과 등 예비 개원의 성향과 추구하는 치과진료 콘셉트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맞춤형 치과기자재를 제안해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다.

무엇보다 예비 개원의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꼽히는 입지 분석은 빅데이터 기반의 개원 시장조사 전문 기업과 연계해 경쟁병원 순위 병원당 환자 수 주변 아파트 진료비 경쟁도 전국의 개원 가능한 매물 등의 정보를 면밀하게 분석해 최적의 후보지를 발굴한다.

정부 협약된 실제 의료 데이터에 기반해 과학적으로 매출, 운영 전략을 분석한 맞춤형 진료권 보고서를 통해 최종 후보지를 확정하는 등 입지 분석에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입지에 이어 최근 개원가에서 중요시하는 브랜딩/ 마케팅은 분석, 브랜딩 전문가와 함께 개원 브랜딩 전략부터 진료 철학을 담은 병원 이름, 로고, 인쇄물, 홈페이지, 블로그 등 온오프라인 세팅을 도우며, 병원 내외부 촬영까지 환자가 바라보는 모든 지점을 일관된 브랜드로 구축함으로써 마케팅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도록 4개월 과정의 프리미엄 브랜딩 패키지로 제공한다.

세무와 노무, 법무 등 법규사항 역시 필수적으로 숙지해야 할 사항이다.

병의원의 세무는 타 업종과 다르게 특수 회계로 분류되므로 메가젠은 병의원 세무/노무/법무 전문가와 연계해 병의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금 예측과 절세 극대화, 직원 입퇴사 시 리스크 방지법, 개원에 필요한 법률 자문 제공 등 개원에서 든든한 코디네이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밖에도 진료 환경과 동선에 최적화된 레이아웃 설계, 취향에 맞는 공간 디자인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각 분야 총괄실장급 컨설턴트가 실습과 피드백 중심 컨설팅을 진행하는 개원치과 교육 컨설팅’, ‘병원 경영 컨설팅을 제공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지역 특성과 인구 구성에 따라 시장의 모양이 달라짐에 따라 자신의 개원 목표에 맞게 적절한 입지를 택할 수 있는 맞춤형 상담은 필수라면서 메가젠은 분야별 전문인력을 투입해 개원 전반의 모든 절차와 각종 행정업무까지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메가젠은 서울 강남사옥 및 지점별로 마련된 쇼룸을 통해 개원에 필요한 기자재를 직접 보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오는 430일에는 메가젠 부산지점에서, 514일에는 대구지점에서 요즘개원 트렌드리포트 세미나를 열고, 분야별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전한다.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다.

메가젠 개원 서비스 및 세미나의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1566-2338)를 통해서도 상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