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소득세 신고 “덴올TV에서 해결하세요”
종합소득세 신고 “덴올TV에서 해결하세요”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5.04 11:30
  • 호수 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5월 8일 ‘성공경영’ 및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서 특집 방송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포털 덴올(www.denall.com) 종합소득세 신고납부 기간인 5월을 맞아 특집 방송을 마련했다.

덴올에서는 오는 58일 종합소득세 관련 특집 프로그램 두 편을 잇달아 방송한다.

먼저 성공적인 치과경영을 위한 핵심 노하우를 전하는 성공경영프로그램에서 이요한(세무법인 진솔) 세무사가 종합소득세 신고 핵심 정리를 강연한다.

방송시간은 58일 오후 130분이다.

이요한 세무사는 이날 종합소득세 신고 및 납부 절차 전반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필요한 자료와 숙지해야 할 사항을 하나씩 짚어본다.

같은 날 8시 치과 경영 관련 지식을 실시간 Q&A로 전하는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도 종합소득세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에는 강익제(NY치과) 원장과 이은지(호은세무회계) 세무사, 이요한 세무사가 함께 출연해 종합소득세와 관련한 시청자들의 질문에 확실한 답변을 내놓는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오는 522일에도 강익제 원장과 신진혜(가현택스) 세무사, 이원식(세무법인 나은) 세무사를 연자로 초청해 종합소득세 특집을 한 번 더 진행한다.

덴올은 본 방송을 놓친 이들을 위해 무료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덴올 관계자는 종합소득세 신고는 연중 치과 세무 업무 가운데 가장 중요한 이슈라는 점을 고려해 관련 특강을 준비했다면서 “3편의 덴올 특집 방송이 치과 개원의들이 종합소득세 신고와 납부를 성공적으로 처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덴올은 앞으로도 시즌별 치과경영에 필요한 특집 방송을 편성할 방침이다.

오는 7월에는 노무 개정’, 9월에는 치과보험 개정’, 12월에는 개원이슈를 상세히 살펴보는 특집이 마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