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온라인 마스터 코스 시즌2도 흥행가도
오스템, 온라인 마스터 코스 시즌2도 흥행가도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6.19 12:05
  • 호수 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기초 및 수술‧보철 연자별로 다른 접근법 흥미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프리미엄 온라인 임상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마스터코스시즌 2가 덴올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시즌제로 선보이는 온라인 마스터코스베이직(BASIC) 수술(SURGERY) 보철(PROSTHODONTICS)을 단계별로 나눴다.

특히 시즌 2부터는 동일 주제를 다른 연자가 새롭게 강의하도록 해 연자별로 다양한 노하우와 생각을 들어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

베이직에서 ‘Implant Level Impression Taking’의 경우, 시즌 1에서 박종현(서산두리치과) 원장의 노하우를 듣고, 시즌2에서는 이선규(연세위드치과) 원장의 노하우를 들을 수 있다.

또한 매년 바뀌는 오스템 오프라인 마스터코스 커리큘럼에 따라 시즌이 거듭될수록 내용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덴올 측에 따르면 온라인 마스터코스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업로드와 동시에 기존 영상의 조회수까지 함께 상승하고 있다.

평소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연자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이자, 필수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 마스터코스는 오스템 OIC마스터코스의 20년 운영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덴올의 대표적인 온라인 임플란트 교육 프로그램이다.

2020년 덴올 개국과 함께 시작한 이래 215(2023530일 기준)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덴올은 매주 화요일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6월에는 13일 이호(서울대보라매병원) 교수의 ‘OneGuide KIT Introduction’을 시작으로 20‘OneGuide KIT for Maxillary Anterior Region’이 업로드되며, 27일에는 배정인(서울강남치과) 원장의 ‘Diagnosis & Treatment Planning for Anterior Esthetic Implants’ 강의가 편성됐다.

덴올 관계자는 온라인 마스터코스는 최고 수준의 연자와 알찬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면서 치과의사들의 진료를 도울 수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임플란트 교육 프로그램으로서 앞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 마스터코스의 모든 방송은 덴올 다시보기(https://www.denall.com/category?id=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