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 전 세계서 화제몰이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 전 세계서 화제몰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8.17 11:20
  • 호수 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오픈 3개월 누적 조회수 5만5천회 돌파 … 양방향 소통으로 시청률 고공행진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이 개설한 박광범 대표의 단독 라이브 서저리 유튜브 채널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이 오픈 3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55,000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은 박 대표가 38년간 쌓은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며 임플란트 수술의 정확하고, 실제적인 정보를 나누고, 치의학계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개설됐다.

글로벌 플랫폼 유튜브를 활용해 전세계 임상가 누구나 시공간의 제약 없이 양방향 소통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지난 67일 첫 방송을 시작한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채널은 매주 수요일 오후 1시에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하며, 난케이스 극복 솔루션을 공유한 임상 노하우를 공유해 매회 500명 이상의 고정 시청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난이도에 편향되지 않은 다양한 케이스와 박광범 원장의 진정성 있는 질의응답을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어 명실상부 임플란트 수술 솔루션의 선구자라는 시청자들의 평가와 신뢰가 이어지고 있다.

메가젠 측이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시청자의 연령 분포는 만 35세에서 44세 사이가 38.6%로 가장 높았으며, 45~54세가 28.7%로 뒤를 이었다. 55~64세가 16.4%, 25~34세 사이도 15.7%로 고른 연령 분포를 보였다.

메가젠 관계자는 수준 높은 콘텐츠 구성과 다양한 임상적 지식에 관한 내용이 구체적이고 실증적으로 다뤄짐에 따라 전 연령대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분석하고 소통을 중시하는 트렌드와 플랫폼 특성을 활용한 콘텐츠 기획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평가했다.

이 채널은 24시간 다시보기 서비스와 영문 자막이 제공된다.

이에 따라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글로벌 치의학계 발전 기회를 확장하고, K임플란트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는 데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채널 구독은 www.youtube.com/@parkkwangbum 또는 유튜브 검색창에서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검색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채널 알림 설정 시 매주 케이스 프리뷰 영상과 라이브 방송을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다.

메가젠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참조하거나 대표번호(1566-2338)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