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이슈] 점심시간에 만나는 ‘YK Link System’
[아카데미이슈] 점심시간에 만나는 ‘YK Link System’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9.04 08:05
  • 호수 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전국서 런치 세미나 … 효율적인 시간 활용으로 제품 체험 기회

치과의 점심시간을 활용해 ‘YK Link System’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8월부터 ‘YK Link System’(이하 YK 보철시스템)을 사용하고자 하는 치과를 대상으로 런치 세미나를 열고 있다.

치과의 점심시간에 진행되는 런치 세미나에서는 현재 사용하는 임플란트 시스템과 YK 보철시스템의 차이점, 제품의 전반적인 특징과 사용법을 소개하고,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실습을 병행한다.

또한 다양한 임상사례를 통해 YK 보철시스템의 우수성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YK 보철시스템의 핵심적인 내용을 자세히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런치세미나의 한 참가자는 원내에서 편하게 식사하며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치과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았고, YK 보철 시스템을 원내에 적용하기 전에 직접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였다면서 실습을 통해 실시간 피드백 받을 수 있어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네오가 지난 64일 네오 심포지엄에서 정식 출시한 YK 보철 시스템은 SCRP 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하는 ‘No Screw, No Cement bur Detachable Prostheses’ 콘셉트로 설계돼 임플란트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차세대 보철 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YK 어버트먼트는 One Piece Type으로 체결이 간편하며, Screw Loosening과 파절 저항성이 높고, 10~30°까지 보철 각도가 허용돼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다.

국내외 다양한 임플란트와 호환이 가능함에 따라 원내 시스템의 변동 없이 기존의 진료 방식을 유지할 수 있어 치과의사들의 부담이 적다.

아울러 기존의 SCRP 방식과 달리 스크루 없이도 임플란트 보철을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 임플란트 주위염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으며, 체어타임이 짧고, 스크루 홀이 없어 심미적이라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네오 관계자는 런치 세미나는 점심시간을 이용해 치과로 직접 방문하기 때문에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소규모로 운영돼 참석자들의 집중도가 높은 장점이 있다면서 치과 보철 영역을 새롭게 넓히고 있는 YK 보철 시스템의 임상 증례와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런치 세미나는 전국 어느 지역에서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 치과에는 Single 기준으로 두 가지 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는 YK 제품을 증정한다.

런치 세미나의 자세한 문의와 신청은 대표전화(1577-2885) 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에게 하면 된다.

 

 

치과 성공 개원 솔루션 한눈에 확인

910‘2023 네오 개원 세미나맞춤형 정보 제공

치과 성공 개원에 필요한 솔루션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오는 910GAO 사무국에서 ‘2023 네오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

네오는 정기적으로 개원 세미나를 열어 예비 개원의들에게 성공 개원을 위한 전략 및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예비 개원의들에게 바로 적용 가능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개원을 준비하며 겪는 다양한 상황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All in one 개원 솔루션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병원 입지 선정부터 경영관리, 마케팅, 세무회계, 노무 법률 등 각 분야에서 풍부한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의 강연이 펼쳐진다.

강연 프로그램은 서주봉(네오 개원팀) 프로의 네오바이오텍 All in One 토탈 개원 솔루션최영수(초이스컨설팅) 대표의 인터널 마케팅 전략(환자를 동의시키는 것은 결국 직원이다)’ 최희수(21세치과) 원장의 덤핑 말고 착한 치과 경영(어떻게 하면 부끄럽지 않게 진료 할 수 있을까?)’ 조은아(세종파트너즈) 노무사의 개원을 위한 노른자 인사노무(노무 세팅, 이렇게 하면 성공)’ 엄수빈(택스홈앤아웃) 세무사의 네오 함께하는 성공 개원 세무로 시작(성공 개원은 세무가 열쇠)’ 강익제(NY치과) 원장의 성공 치과로 가는 경영 전략(직원 연봉협상과 인센티브 전략등이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예비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내용들로만 구성해 개원 및 운영의 전반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등록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서주봉 팀장(010-5263-5676)에게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