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어떤 응급 상황도 5분컷 ‘초간편’ 해결
메가젠, 어떤 응급 상황도 5분컷 ‘초간편’ 해결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9.21 11:00
  • 호수 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원 솔루션 ‘MegGyver Kit’ 출시 … 임플란트 파절 등 손쉽게 해결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임플란트 임상에서 어떤 위급 상황도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 ‘MegGyver Kit’를 출시해 화제다.

‘MegGyver Kit’는 단 하나의 키트로 임플란트 파절, 어버트먼트 파절, 스크루 파절 등 각각의 응급상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폭넓은 호환성과 세밀한 구성, 쉽고 간단한 사용법으로 출시 직후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매직 그립이용한 원샷 원킬

‘MegGyver Kit’는 독자적인 매직 그립으로 술자가 한 번에 타깃을 잡아 제거하는 원샷 원킬솔루션으로 응급상황에서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임플란트 제거가 필요한 경우 반대로 돌리면 해결되고, 어버트먼트가 제거되지 않을 경우 반대로 돌리면 해결할 수 있다.

스크루는 3단계 솔루션으로 제공되며, 스크루 크기별 4종으로 세밀한 구성과 정교한 Engage가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를 한층 높였다.

또한 공학적 설계를 통해 정확성을 높이고, 실패율을 현저히 감소시키며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3단계로 스크루 파절 간단 제거

‘MegGyver Kit’는 파절된 스크루에 대응할 수 있는 리무버가 구성돼 다양한 사용환경에서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직경별로 네 종류의 M1.4, M1.6, M1.8, M2.0 툴을 이용해 대부분의 스크루를 제거할 수 있는 맞춤형 설계로 탁월한 기능을 자랑한다.

아울러 3단계 솔루션으로 간단하게 제거가 가능해 진료 효율을 높인다.

1단계인 가벼운 끼임의 경우는 스크루 리무버를 사용해 30~50rpm으로 역방향으로 돌리면 간단하게 해결된다. 1단계로 제거되지 않는 2단계의 경우 Reverse Drill2,000rpm 이상으로 반대로 돌려주면 된다.

2단계에서도 나오지 않을 경우 3단계로, 1분간 드릴링 후 Screw Tapping Remover로 제거할 수 있도록 구성돼 간편한 사용법으로 최적의 진료를 할 수 있다.

 

5분이면 응급상황 해결

‘MegGyver Kit’는 파절된 깊이에 따라 Trephine BurCortical Bone을 일부 삭제 후 직경에 따라 Small Size Implant Tapping Remover를 넣고 돌리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어 임플란트 실패 케이스의 혁신적인 해결책으로 평가된다.

파절 형상에 따라 가이드를 제시함에 따라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메가젠 관계자는 만능해결사 ‘MegGyver Kit’는 우수한 품질과 성능, 가격 경쟁력까지 모두 갖춘 제품으로, 임플란트와 관련된 어떤 응급상황도 5분이면 원샷 원킬로 대체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며 앞으로도 임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으로 글로벌 치의학계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 참조하거나 대표번호(1566-2338)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