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문의부터 수납까지’ 효과적인 인력 운영 솔루션
덴티스, ‘문의부터 수납까지’ 효과적인 인력 운영 솔루션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10.19 09:40
  • 호수 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비 키오스크’ 론칭 … 데스크 업무 자동화 시대 성큼

덴티스가 신제품 덴비(den.B) 키오스크를 론칭했다.

덴티스는 치과 간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경영 관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덴티 키오스크의 론칭 배경을 설명했다.

덴티스에 따르면 치과에서 전화 응대부터 환자 안내, 수납 등을 비롯한 보험청구, 재고 관리 등의 과중한 업무를 수행해야 하는 현실에서 고질적인 인력 부족 문제가 발생하고, 이에 따라 대기 시간 발생, 전화응대 누락으로 인한 환자 이탈과 매출 감소의 리스크가 높아지기도 한다.

이에 덴티스가 선보인 덴비 키오스크는 보이는 ARS를 통한 자동 응대 및 신규 환자 DB 확보 키오스크를 통한 접수, 수납, 예약 대기 현황판 및 환자 호출 안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부터 수납까지, 데스크에서 이뤄지는 모든 과정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어 효과적으로 인력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보이는 ARS를 통해 환자와의 접점 확보가 가능해 내원율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덴티스는 덴비 키오스크 구매 시 소프트웨어 6개월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고객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치과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했다면서 키오스크가 대중화되고 있는 디지털 시대에 맞춰 덴비 키오스크는 치과 경영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1028~29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YESDEX 2023’에 참가해 덴비 키오스크를 비롯한 국내 최초의 치과용 8K 3D프린터 ‘ZENITH 8K’와 프리미엄 치과 유니트 체어 ‘LUVIS CHAIR’ 및 전용 LED 진료등 ‘Luvis C700’ 등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