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핸드피스 세척과 윤활‧멸균을 원터치로 완벽하게
네오, 핸드피스 세척과 윤활‧멸균을 원터치로 완벽하게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10.27 11:00
  • 호수 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핸드피스 멸균기 ‘Myster Mini’ 출시 … 전국 서비스망으로 신속한 A/S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핸드피스 멸균기 ‘Myster Mini’(제조원 디보바인, 이하 마이스터 미니’)를 출시했다.

순수 국산기술로 제작된 마이스터 미니는 치과에서 사용하는 각종 핸드피스를 최적의 프로토콜로 관리할 수 있는 종합 핸드피스 멸균기다.

마이스터 미니는 무엇보다 단 한 번의 터치로 핸드피스 오일 주입 및 멸균이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수동으로 오일을 주입할 경우, 핸드피스 내부에 소량의 오일이 남을 수 있지만 마이스터 미니는 오일 자동 주입기능으로 정량의 오일을 분사해 오일 잔여량을 최소화하고, 손으로 세척할 수 없는 곳들을 고압의 물과 에어로 꼼꼼하게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개 핸드피스의 동시 세척이 가능하며, 오일링 및 멸균을 15분 내에 빠르게 완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추가 금액 없이 번들로 제공되는 바스켓은 미러, 핀셋, 버와 같은 소기구의 멸균에 용이하고, 타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깊게 설계된 챔버는 길이가 긴 기구의 멸균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국의 직영 사무소를 두고 있는 디보바인의 서비스망 역시 큰 장점이다.

멸균기 고장은 진료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침에 따라 신속한 A/S가 중요하다. 디보바인은 전국 직영 사무소 서비스망을 구축함에 따라 문제 발생 시에 당일 점검 서비스 및 24시간 이내 대응이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네오 관계자는 “‘마이스터 미니는 핸드피스의 완벽한 관리를 통해 관리자의 편의성까지 확보할 수 있는 장비라고 설명하고, “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이스터 미니 구매 고객에게 정제수 공급 장치 ‘Hygodem 90’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