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 세계에 널리널리
네오,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 세계에 널리널리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11.23 10:10
  • 호수 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국 70여 명 치과의사 초청 방한 세미나 큰 호응 속 마무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15일부터 10일까지 해외 각국 치과의사들을 위한 방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56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는 폴란드, 리투아니아, 체코, 몰도바, 아제르바이잔, 키르기즈스탄 등 총 6개국 7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해 네오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 사용 노하우를 공유했다.

먼저 첫 일정으로 참가자들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GAO 사무국에서 세미나를 청강했다.

연자로 나선 허영구 원장과 이성복 교수는 ‘CMI Concept의 실전 임상, 임플란트 수술 후 언제 기능력 부하를 가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과 핸즈온을 이끌었다.

이성복 교수는 Anytime Loading을 위한 CMI Concept 컴퓨터 가이드 수술의 최신 접근법과 임상 실제 등을 강연했으며, 허영구 원장은 최소침습의 상악동 거상 임플란트 수술의 실제를 주제로 컴퓨터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 SCA 상악동 거상 수술 열악한 치조골에 대한 안전한 골이식 등의 핸즈온을 진행했다.

폴란드에서 온 한 참가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해외에서도 잘 알려진 네오의 기술력과 제품을 직접 검증했다면서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준 네오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이후 네오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원주로 이동해 네오의 임플란트 생산 및 연구시설을 돌아보며 네오 제품의 생산과정을 직접 살펴봤다.

또한 네오는 한국의 정서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문화유산 방문 프로그램을 비롯해 참가자들의 선호도를 고려한 맞춤형 일정으로 호응을 얻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네오 제품들에 대한 해외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해외 유저들에게 네오를 알리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꾸준히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현재 미국과 일본, 유럽, 러시아, 태국 등 70여 개국에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안정성을 입증받아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세계 위상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