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유저 97.5% 제품 품질 ‘만족’ 응답
디오, 유저 97.5% 제품 품질 ‘만족’ 응답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12.14 15:10
  • 호수 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 임플란트 픽스처 96.6% ‘만족’ 답변도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한익재)가 실시한 ‘2023년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응답 고객의 97.6%가 디오 제품 품질에 만족한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디오는 11월 한달 간 459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1에서 5까지 구간으로 나눠 고객 만족도를 조사했다. 1에서 2까지는 부정, 3은 중립, 4에서 5까지를 만족의 프로모터로 두고, 1에서 2를 응답한 내용은 제외했다.

또한 임플란트 픽스처에 대한 만족도에서도 96.6% 이상이 만족한다는 응답을 내놨다.

임플란트 픽스처에 만족하는 이유로는 편리함195(36.4%)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골유착 12(23.95), 품질 116(21.7%), UV System 94(17.6%), 기타 2(0.4%) 순으로 확인됐다.

디오 마케팅본부장 이창민 이사는 고객의 관점으로 생각하고,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면서 항상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정직하게 제공해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