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뷰티스 토탈 치아미백’ 라인업을 완성하고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선다.
‘Refill형’과 ‘KIT형’ 두 가지
오스템은 지난 1월 2일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15(Vutees Home15)’을 출시했다.
Refill형과 KIT형 두 가지 종류로 뛰어난 미백 효과 및 유지 기간, 시림 증상 완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디지털 미백 트레이도 제공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KIT 제품의 경우 미백제 구매 시 디지털 트레이를 제공해 치과에서 트레이를 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크게 개선했다”고 밝혔다.
‘뷰티스 홈15 KIT’는 제품 구입 시 구강스캔 후 트레이를 디지털화해 주문할 수 있다.
이는 기존 자가미백제의 단점으로 꼽히던 개인 트레이 제작 시 직접 치과에서 제작하는 방식에 따른 별도의 비용과 번거로움을 해소했다는 평가다.
디지털 미백 트레이는 미백제 구매 시 치과로 직배송된다.
미백제 자체의 성능도 우수하다. ‘뷰티스 홈15’는 과산화요소 15%(과산화수소 5.4%)로 우수한 치아 미백 성능을 보여준다.
오스템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내부 임상평가 결과에 따르면 VITA Classical Shade Guide(앞니 크라운 색상) 기준 A 3.5였던 치아는 미백 후 A2로 평균 4단계 이상 상승하는 효과를 보였다”면서 “제품 내 지각과민방지성분을 함유해 미백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시림 증상도 대폭 완화했다”고 설명했다.
1+1 설문조사 프로모션 실시
‘뷰티스 홈15’ 치과의사들에게도 편의성을 제공한다. 기존 치아 미백제 제품의 경우 술자가 1시간 이상 진료를 하는 반면, 이 제품은 치과의사 처방 후 환자가 집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미백 치료 시 체어타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심미성을 중시하는 현대 사회에서 뷰티스 라인업은 간편하게 집에서 사용하는 치아 미백제로 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이번 뷰티스 홈15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스템은 뷰티스 홈15 출시를 기념해 1월 한 달간 판매가 6만 원인 뷰티스 홈15 Refill 제품을 5개 이상 구매 시 개당 단가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경쟁사 제품을 사용하는 치과를 대상으로는 설문 조사 프로모션으로 1+1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이나 기타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 영업 사원 또는 전화(070-4626-070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