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0일 단 하루 ‘KS System’ 파격 혜택 온다
1월 30일 단 하루 ‘KS System’ 파격 혜택 온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1.29 10:00
  • 호수 2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 라이브쇼, 오전 9시‧오후 1시 방송 … ‘라이브쇼 단독 혜택’ 추가

치과에서 필요한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올 라이브쇼가 이번에는 최신 임플란트 ‘KS System’ 패키지 특집을 편성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 포털 덴올의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는 130일 방송에서 전세계 임플란트 판매량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의 최신 임플란트 ‘KS System’ 패키지를 선보인다.

기존 패키지 혜택을 유지하면서도 덴올 라이브쇼 단독 특전을 추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30일 방송에서는 100명 한정으로 KS System 패키지 계약 시 기존 할증률인 20%와 최대 Kit 4대 증정 혜택에 추가로 5% 할증률과 소비자가 150만 원 상당의 e-Driver plus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1,000만 원 이상 계약부터 Kit 1대를 추가 제공한다.

기존에 TS 제품을 사용하고 있던 치과의사를 위해 콤포넌트 11 무료 교환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미 사용했던 콤포넌트 상관없이 11 교환을 진행하며, 치과당 교환 개수도 제한을 두지 않는다.

이날 방송은 바로 결제가 아닌 무료 상담 예약 후 거래하는 방식으로 부담을 낮췄다.

구매자들은 방송에서 이름과 연락처, 지역, 치과명을 남기면 무료 상담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KS System’은 오스템의 최신 모델로 스크루 루즈닝을 해결한 제품으로, 기존 TS와 비교해 파절 강도 역시 440% 높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임플란트로 꼽힌다.

술자 편의성을 위해 ABT 홀딩구조로 보철 편의성을 높이고, 싱글 플랫폼이어서 하나의 ABT로 모든 직경이 호환된다.

본방 시청자를 위한 이벤트로 펼쳐진다.

방송 당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역대급 혜택으로 기대를 모으는 ‘KS System’ 패키지 특집 덴올 라이브쇼는 130일 화요일 오전 9~10, 오후 1~2시 두 차례에 걸쳐 덴올TV(www.denall.com/main)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친 이들은 방송 당일인 13023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한편 올해 1분기 덴올 라이브쇼 구매 완료 고객에게는 더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덴올 라이브쇼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 총 13명을 추첨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LG 스타일러(2), 로보락 청소기(2),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덴올 라이브쇼 론칭 후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KS System’을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면서 향후에도 치과의사들에게 필요한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업과 제휴 및 협업을 진행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