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지부 “더 풍성하고 수준 높은 YESDEX 2024 위해”
울산지부 “더 풍성하고 수준 높은 YESDEX 2024 위해”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4.02.29 10:46
  • 호수 2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개최 노하우 마이스산업연구원 대행사 선정 및 MOU 체결

영남권의 최대 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YESDEX 2024 준비를 위한 닻이 올랐다.

YESDEX 2024는 올해 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와 대한치과의사협회 공동 주관으로 1122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에 YESDEX 2024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상엽)는 지난 24일 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관에서 마이스산업연구원과 운영 대행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 준비를 위한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회장인 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 강경동 회장과 이상엽 조직위원장, 이충주 사무총장, 노량석 학술본부장, 조재형 전시본부장이 참석했으며, 마이스산업연구원 측에서 김한수 대표와 관계자가 자리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측은 행사 기획단계부터 운영까지 적극 협력함으로써 YESDEX의 성공적인 운영 모델을 만들자는 데 뜻을 모았다.

특히 올해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공동 주최하는 학술대회인 만큼 더욱 수준 높고,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나타냈다.

공동대회장인 울산지부 강경동 회장은 “13년째를 맞이한 YESDEX가 올해 대회를 위해 오랜 노하우를 가진 최상의 파트너를 선정했다면서 그동안의 노하우와 경험을 십분 활용해 회원들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젝오하고, 참가 기업들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YESDEX 2024를 대행하는 마이스산업연구원은 전시컨벤션 전문기업(PCO)으로, 연간 30여 건 이상의 행사를 운영하고 있는 영남권 전시컨벤션 분야 선도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