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미세현미경 ‘LEICA M320’ 5년 워런티 프로모션
덴티스, 미세현미경 ‘LEICA M320’ 5년 워런티 프로모션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3.14 09:30
  • 호수 2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진단과 근관치료 장점 … 장기 보증으로 신뢰도 강화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치과현미경 ‘LEICA M320’5년 워런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년 워런티 프로모션은 구매일로부터 5년 동안 A/S 요소 발생 시 추가 비용없이 유지 보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미세 현미경이 고가의 장비인 만큼 안전성과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LEICA M320’의 장기적인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치과진료용 미세현미경 ‘LEICA M320’은 신경치료, 치근단 수술 등 미세 근관치료에 용이한 장비다. 진단부터 수술까지 모든 진료과목에 적용할 수 있고, 의료진의 인체공학적인 자세가 유지됨에 따라 경추 피로도를 감소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또한 4K 사양의 카메라가 기본으로 탑재돼 높은 해상도의 사진 및 영상자료를 획득할 수 있어 환자들의 진료과정을 상세하게 기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를 통해 환자와의 원활한 소통을 꾀하고, 치료 순응도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실제로 ‘LEICA M320’을 도입해 사용 중인 부천 A치과 원장은 영상 녹화와 출력 기능으로 고해상도 영상 녹화가 가능해 환자에게 본인 치아 상태에 대한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면서 의사가 보는 시야와 각도로 환자가 본인의 치아 상태를 볼 수 있는 점은 구강상태를 인지하는 데 큰 장점이 된다고 후기를 전했다.

‘LEICA M320’은 간단한 다이얼 조작을 통해 최대 40배까지 배율 조정을 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이 높다.

동축 조명으로 그림자 없이 밝은 시야를 제공해 육안으로 볼 수 없는 미세 크랙도 확인할 수 있고, 장비 자체에 항균 코팅과 Swing Arm 내 케이블이 내장돼 원내 위생 관리에도 탁월하다.

덴티스 관계자는 라이카의 높은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LEICA M320’5년 워런티 프로모션은 구매를 고려하는 치과의사들에게 매우 유용한 옵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덴티스는 오는 330일 열리는 ‘BDEX 2024’에서 ‘LEICA M320’을 선보일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